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이용 고객과 인근 소상공인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일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동탄점 주변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여는 등 주변 상권 활성화에 나섭니다.
우선 9월 30일까지 총 1만5000개 경품이 걸린 ‘롯데백화점 동탄점 X 롯데카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주 금요일(8월 27일~10월 8일) 룰렛 응모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며, 문자에 있는 응모쿠폰으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 건당 응모쿠폰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은 ▲명품백 ▲세라젬파우제 안마의자 ▲드롱기 전자동머신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삼성 비스포크 큐브냉장고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또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5층 롯데카드센터 방문 시 여행용 파우치를 1만개 한정으로 증정해 주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이밖에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가맹점 결제 시에도 혜택을 제공해 주는 ‘클럽 동탄(CLUB DONGTAN)’ 서비스도 진행합니다.
오는 22년 6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음식점, 카페, 베이커리 등 100여개 요식 및 생활업종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3~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해줍니다. 할인 혜택은 별도 응모 없이 자동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클럽 동탄 참여 가맹점 및 할인율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동탄 신도시 내 첫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백화점은 물론 백화점 주변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롯데쇼핑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점포로 지하 2층, 지상 8층 연면적 24만6000㎡에 달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백화점입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트렌드와 동탄 상권 고객의 관점을 반영해 ‘고객에게 완벽한 휴가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복합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