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칵테일 ‘컷워터’ 4종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신제품 ‘컷워터’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증류주 제조사 ‘컷워터 스피리츠(Cutwater Spirits)’가 생산하는 캔 칵테일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맛과 향의 칵테일을 캔 제품으로 즐길 수 있어 바가 아닌 곳에서도 휴양지 감성의 칵테일을 편리하게 음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입니다.
‘컷워터’는 세계적 권위의 증류주 품평회 중 하나인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WSC) 2021’에서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다양한 국제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오비맥주가 국내에 선보이는 ‘컷워터’ 제품은 ▲코코넛과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티키 럼 마이타이 ▲데킬라와 레몬이 만난 라임 데킬라 마가리타 ▲보드카와 탄산수, 자몽을 섞은 보드카 소다 자몽 ▲보드카와 탄산수에 라임을 넣은 보드카 소다 라임 총 네 가지입니다.
이번 ‘컷워터’는 당과 탄수화물이 없는 99칼로리 제품으로 담백하고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데요. 럼과 데킬라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12.5도, 보드카 소다 2종은 모두 5도입니다. ‘컷워터’ 4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와인앤모어(대표 우창균)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오비맥주는 ‘컷워터’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Can’t Travel? Can Cocktail’을 오는 29일까지 운영합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행지에서의 설렘을 주제로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캔 칵테일 시음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컷워터는 칵테일을 캔에 담아 장소와 관계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여러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며 “오비맥주는 급변하는 주류 소비 트렌드와 다양해지는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