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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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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04, 2015, 14:11:55

마음우체통 실제 스토리 재구성해..4일부터 매주 5편 선뵐 예정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가 가족사랑을 담은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의 편지사연을 재구성해 가족사랑 감동 스토리 애니메이션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가족에게 PC와 모바일로 편지를 쓰면 손편지로 제작해 우편으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지난해 5월부터 현재까지 약 1만6000명이 참여했다.


대표적인 편지 내용으로는 '매일 화만 내는 엄마가 자녀에게 쓴 편지', ' 철없는 딸이 아빠에게 용서와 감사를 전하는 편지', '시한부 아내에게 용서를 구하는 편지' 등 가족 간의 따뜻하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동부화재는 부모, 자녀, 부부, 시부모 등 가족 구성원 간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했다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은 ‘행복한 마녀 엄마’ 편을 시작으로 총 5편의 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을 늘(4일)부터 매주 1편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사랑 애니메이션 영상은 동부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가족사랑 프로모션 사이트(http://www.idongbu-promy.com)와 모바일(m.idongbu-promy.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 애니메이션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가족사랑 콘텐츠 제작으로 가족간의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가족이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가족사랑을 선도하는 대표 손해보험사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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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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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유심 재설정’ 도입 이어 로밍 고객도 유심보호서비스 적용

SKT, ‘유심 재설정’ 도입 이어 로밍 고객도 유심보호서비스 적용

2025.05.12 11:1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유심 교체 대안으로 '유심 재설정' 설루션을 도입한 데 이어 해외 로밍 고객까지 유심보호서비스를 적용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해킹 사태로 인해 유심 무료 교체를 진행하고 있는 SKT는 부족한 유심 물량으로 인해 전체 가입자를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로밍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하다는 문제가 존재했습니다. SKT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외 로밍 중에도 유심보호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국내와 동등한 수준의 비정상 인증 차단 시스템(FDS)이 적용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해외여행, 해외 거주 등의 이유로 해외에 나가있는 고객 중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4일까지 서비스 순차 자동 가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기존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SKT는 이날부터 유심 내 인증 정보 중 일부를 소프트웨어로 변경해 유심 교체와 같은 효과를 내는 '유심 재설정' 설루션 적용도 함께 실시합니다. 유심 재설정은 유심에 존재하는 '사용자 식별·인증 정보' 및 '사용자 직접 저장 정보' 중 사용자 식별·인증 정보 일부를 새 정보로 변경하는 방식입니다. 이 경우 유출된 유심 정보를 이용해 복제를 시도하더라도 시스템 접속이 차단되며 유심 교체와 동등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히, 유심 재고가 없어도 설정을 통해 설루션 적용이 가능하며 변경하는 정보 외 유심 내 사용자 저장 정보를 유지할 수 있어 금융인증서나 티머니, 연락처 등을 재설정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KT는 기존 유심 교체와 마찬가지로 우선 유심 교체 문자를 받고 T월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 재설정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유심 재고 물량이 늘어나는 12일부터 유심 교체 예약 고객에게 예약 일정 안내를 확대합니다. 류정환 SK텔레콤 인프라 전략기술센터 담당(부사장)은 "초반에는 유심 부족, 유심 교체 후 금융기관 재인증 문제 등 불편함이 있었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이번 설루션을 도입한 것"이라며 "오늘 새벽에 해외에 나가 계신 고객 30만명에게 적용했고, 기존 고객에게도 일괄적으로 가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KT는 12일 자정 기준 총 143만명이 유심을 교체했고 교체 신청 뒤 대기하는 잔여 예약 고객은 722만명이라고 이날 밝혔습니다. 다음 달까지 유심 물량 1077만개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임봉호 SKT MNO 사업부장은 "다음 주부터 유심 재고량이 부족해서 교체를 못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유심 재설정 과정에서 대리점과 본사 서버 간 교신 시 보안 우려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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