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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맛집 기획전”...위메프, 28일 단 하루 맛집 상품 특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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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27, 2021, 11:07:07

인기 맛집 16곳 시그니처 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위메프가 ‘전국 맛집 온라인 줄서기 기획전’을 열고 방송·온라인에서 유명한 전국 맛집 16곳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28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 행사에선 평소 오프라인에서 긴 시간 기다리거나 온라인 구매가 어려웠던 맛집 상품들을 모아 소개할 예정입니다.

 

망넛이네·은주정 등 8곳은 타임딜 형태로 하루 4번(0시·7시·13시·19시)에 걸쳐 한정수량 판매합니다. 몽탄·궁전제과 등 나머지 8곳은 하루동안 상시 딜로 최대 50%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국의 빵덕후(빵+덕후·한 분야에 열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베이커리 맛집을 타임딜을 통해 시간대별로 선보이는데요. 주요 상품은 ▲0시 ‘망넛이네’ 베스트 5종 세트 ▲7시 ‘트롤리베이커’ 플레인 베이글 6개 세트 ▲13시 ‘베이커스’ 빨미까레 5종 1+1 ▲19시 ‘꽃피랑’ 마카롱세트 11개 1세트 등입니다.

 

방송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전국 맛집 상품도 타임딜로 선보입니다. ▲0시 ‘글래드호텔’ 시그니처 램 양갈피 2팩(300g*2) ▲7시 ‘피콜로’ 참나물파스타 밀키트 ▲13시 ‘은주정’ 쌈싸먹는 김치찌개 2인분 ▲19시 ‘빛날희’ 누들로제 떡볶이 밀키트(2인분) 등입니다.

 

이밖에 ▲우대갈비로 유명한 ‘몽탄’ 온반 2세트+냉면 2세트 ▲전국 5대 빵집 ‘궁전제과’ 시그니처 나비파이 10세트 ▲프레시지 연안식당X부추꼬막장 150g 2팩 ▲금강만두 육개장 630g*3봉 외 등도 28일 하루 동안만 파격가에 상시 구매 가능합니다.

 

김승태 위메프 맛슐랭팀장은 “무더운 여름 휴가철 집에서 시원하게 전국 맛집 음식들을 즐기며 홈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전국 맛집 상품들을 위메프에서 간편하게 주문·배송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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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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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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