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한화생명, ‘한국 국제 걷기대회’ 후원

URL복사

Friday, October 23, 2015, 10:10:19

한국걷기연맹 주관 24~25일 이틀간 걷기대회 실시..4000여명 참여 예정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한화생명은 오는 24일과 25일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한국국제걷기대회를 실시한다.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서 출발한다.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사로 국민의 건강증진을 통한 생명존중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후원한다. 고객과 300여명이 함께 참여해 한화생명 따뜻한 동반자 코스를 같이 걸을 예정이다.


한화생명이 운영하는 한화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20여명도 봉사자로 참여해 행사 진행을 돕는다.


한국체육진흥회가 주최하고 한국걷기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매년 4000여명이 참석하는 국내 대표적인 걷기대회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iing.or.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생명은 그동안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생명보험 정신을 실천해 왔다. 지난  2012년부터 4년째 만성신부전 환우에게 제주희망나들이를 선물해왔고, 베트남에서도 2년 동안 취약계층 1만 8672명에게 건강보험증을 선물했다.


지난 15일에는 63빌딩에 한화생명을 비롯한 63빌딩에 위치한 한화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헌혈 행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박호진 한화생명 CPC전략팀장은 한화생명은 고객의 따뜻한 동반자로서 늘 고객과 함께하는 것은 물론 생명보험의 나눔 정신을 실천해왔다앞으로도 한화생명은 고객이 평생 함께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변화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