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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쇼핑 혜택 제공한 ‘KB국민 이지쇼핑카드’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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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24, 2021, 11:06:43

선택영역을 월1회 변경가능


인더뉴스 이정훈 기자ㅣKB국민카드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였습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선택서비스 이용시 월 최대 4만5000점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이지 쇼핑(Easy Shopping) 카드’ 2종을 24일 출시했습니다.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몰·대형마트·소셜커머스·백화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아파트관리비·편의점·배달앱 등 3개 영역 중 하나를 선택해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온라인쇼핑몰(11번가·옥션·G마켓)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소셜커머스(쿠팡·위메프·티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등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입니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 ▲5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적립됩니다.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로 발급 받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5000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5000점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배달앱(배달의 민족·요기요·마켓컬리)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월 최대 5000포인트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습니다.

 

선택 영역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 이 카드를 ‘KB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용하면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됩니.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 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와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KB국민 이지쇼핑카드’의 경우 1만5000원이며 ‘KB국민 이지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원입니다.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각각 9000원과 2만4000원입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실속파 쇼핑 고객들이 한 장의 카드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며 “고객들의 다양하고 초개인화된 소비 특성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담은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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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훈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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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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