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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우유의 날’ 맞아 어르신 우유 기부 캠페인 펼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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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1, 2021, 18:06:12

‘소화가 잘되는 우유’ 2020년부터 매출 1% 꾸준히 기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기념해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매일유업은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도 마시고 홀로 계신 어르신께 기부도 할 수 있는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을 6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세계 우유의 날’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기념하고자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선포한 날입니다.

 

‘소잘우유 1등 자신감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캠페인 사이트에서 구입한 후 10일 내 해당 제품을 음용하고 복통을 경험하면 왕복 배송비를 제외한 제품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해주는 내용입니다. 검색창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검색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독거 어르신 후원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액의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합니다.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은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 우유 배달·지속적인 안부 묻기 등 후원 활동을 통해 독거노인 고독사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 1% 기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신 결과 제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자사의 매출도 늘고, 어르신 고독사 예방을 위한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의 개인 기부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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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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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2025.11.04 17:41:4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해킹 피해 후속 조치로 가입자 전체를 대상으로 5일부터 유심 무상 교체를 시행합니다. KT[030200]는 4일 이사회를 열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 교체 실시를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KT 가입자 2만2227명이 불법 초소형 기지국(펨토셀) 불법 접속에 노출되고 362명이 무단 소액결제를 당하는 해킹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 국제단말기식별번호(IMEI) 등 일부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도 확인됐습니다. 이번 유심 교체는 이에 대한 KT 가입자들의 불만이 커짐에 따라 내려진 후속 조치입니다. 당초 KT는 해킹 피해 고객 2만명에 한해 유심 무료 교체를 진행했지만 "유심 교체를 전 고객으로 확대하라"라는 국회의 지적에 유심 교체 적용 대상을 고객 전체로 확장했습니다. 유심 교체는 시행 초기 신청이 집중될 가능성을 고려해 피해 발생 지역(광명·금천 등)을 우선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수도권 및 전국으로 단계적 확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유심 무상 교체가 적용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됩니다. 이번 해킹 사태에 대한 전체 정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현재까지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와 개인정보 유출은 KT가 관리하는 핵심 서버망에서 해킹이 이뤄졌기 때문이라는 의혹이 지속되자 가입자 보호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가입자에 대한 위약금 면제 여부는 이날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되지 않았습니다. KT는 "위약금 면제는 민관 합동 조사 결과 등을 고려해 추진 시 이사회 논의, 의결을 거쳐 시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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