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SPC 쉐이크쉑, ‘치폴레 체다’ 4종 출시

URL복사

Monday, May 03, 2021, 16:05:14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컬래버 진행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SPC그룹(대표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치폴레 체다 시리즈 4종’을 출시하고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쉐이크쉑은 치폴레(Chipotle, 훈제된 고추 또는 할라페뇨)와 체더 치즈로 특제 소스 2종(치폴레 쉑 소스, 치폴레 체더 치즈 소스)을 개발, 이를 활용해 총 4종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먼저 ‘치폴레 체다 버거’는 진한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녹인 패티와 함께 치폴레 쉑 소스·할라페뇨 튀김·적양파 피클이 올라간 버거입니다. ‘치폴레 체다 치킨 쉑’은 수비드(저온 조리) 방식으로 조리한 닭가슴살을 튀겨 적양파 피클, 양상추 등을 곁들인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비프 소시지 위에 치폴레 체더 치즈 소스·체리 페퍼·할라페뇨 피클을 올린 ‘치폴레 체더 치즈 도그’와 프라이에 치폴레 체더 치즈 소스·베이컨·할라페뇨·체리 페퍼를 넣은 ‘치플레 체더 치즈 프라이’도 함께 출시됐습니다. 치폴레 체다 메뉴 4종은 오는 3일부터 다음달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합니다.

 

쉐이크쉑은 피크닉 시즌을 맞아 다양한 굿즈도 출시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피탈라디오튠즈(Capital Radio Tunes)와 협업해 피크닉 매트와 짐색(Gym sack) 세트·티셔츠·모자 등을 선보이는데요. 오는 13일 정식 출시 예정인 피크닉 매트와 짐색 세트는 오는 7일부터 해피포인트 앱에서 사전 혜택가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한정판 제품과 협업으로 쉐이크쉑만의 활기찬 분위기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오리온홀딩스,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 기술도입 본계약’ 체결

2021.05.07 09:53:04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오리온홀딩스(부회장 허인철)는 국내 암 조기진단 전문기업 ‘지노믹트리’와 대장암 진단키트의 기술도입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오리온홀딩스는 지난 3월 설립한 중국 내 합자 법인 ‘산둥루캉하오리요우생물기술개발유한공사’를 통해 지노믹트리의 ▲대장암 조기진단용 기술 사용에 대한 계약금 ▲사업진행에 따른 마일스톤 ▲매출 발생에 따른 로열티 등을 지급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지노믹트리는 중국 내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위한 기술 지원을 맡는 등 대장암 진단키트의 상용화까지 지속해서 협력할 계획입니다. 이번 기술도입 계약을 시작으로 대장암 진단키트의 중국시장 내 상용화에도 속도를 냅니다. 현재 임상을 위한 핵심 기술 관련 인력 충원을 완료했으며 이달에는 임상 추진을 위한 대행사 본계약 체결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 7월에는 중국 파트너사 ‘산둥루캉의약’의 생산 본거지인 산둥 지닝시에 대장암 조기 진단키트 양산을 위한 생산설비 구축을 시작하고, 연내에는 임상 사전허가를 위한 절차를 밟는다는 계획입니다. 중국 내 임상시험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도 수립했습니다. 오리온홀딩스는 합자 법인을 통해 중국 주요 도시의 대형 종합병원에서 1만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임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진단키트의 경우 통상 1000여 명 미만의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는 데 비해 10배가량 큰 규모로, 기술력에 대한 신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허인철 오리온홀딩스 부회장은 “임상시험 및 인허가를 비롯해 진단키트의 양산화까지 성공적으로 마쳐 K-바이오의 성공 사례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