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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onnel 인사/부고/동정

[인사] 감사원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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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03, 2021, 11:05:12

 

<감사원>

 

◇ 고위감사공무원 승진

▲ 민원조사단장 김동석

 

 

<한양증권>

 

[보임]

◇ 센터장

▲ 여의도PWM센터장 양유수 ▲ 인천프리미어센터장 박주영 ▲ 안산프리미어센터장 이정희

 

◇ 부서장

▲ 디지털혁신부장 김태식

 

◇ Head

▲ 여의도PWM센터 PWM1 Head 박영섭 ▲ 여의도PWM센터 PWM2 Head 안정옥

 

◇ 부센터장

▲ 인천프리미어센터 부센터장 조경희 ▲ 안산프리미어센터 부센터장 최광주

 

[승진]

 

◇ 이사

▲ 안산프리미어센터 이정희 ▲ 여의도PWM센터 안정옥 ▲ 채권부 이동열

 

◇ 부장

▲ 종합금융부 박동희

 

◇ 차장

▲ 감사부 송창성 ▲ 전략기획부 홍성환 ▲ 기업금융부 정경훈 ▲ 복합금융부 박은숙 ▲ 대체투자부 양미진

 

◇ 과장

▲ 부동산금융부 조경준 ▲ SF금융부 황성연 

 

 

<뉴스웍스>

 

▲ 뉴스총괄에디터(국장) 최승욱 ▲ 산업·금융에디터(부국장) 한지운 ▲ 부동산·IT·바이오에디터(부국장) 문병도

 

 

<아주경제>

 

▲ 혁신성장기업부장 김선국 ▲ IT모바일부장 한준호 ▲ 다국어뉴스팀장 박세진 ▲ 수도권본부 대표 김문기▲ 경기지역본부 부장 송인호 ▲ 인천지역본부 부장 차우열

 

 

<아주닷컴>

 

▲ 온라인마케팅팀 차장 김광훈 

 

 

<신라대>

 

▲ 생활관장 강창우 ▲ 재무처장 겸 기획평가팀장 김학술 ▲ 사무처장 겸 총무팀장 조학준 ▲ 입학관리팀장 장용철 ▲ 취·창업지원팀장 김진동 ▲ 교양과정대학 행정팀장 윤상미 ▲ 학생지원팀장 박용준 ▲ 일반대학원 교학팀장 김영록 ▲ 시설운영팀장 옥해문 ▲ 산학협력단 행정팀장 장주욱 ▲ 대외협력팀장 김진근 ▲ 국제교류팀장 김수동 ▲ 재정지원사업총괄본부 행정팀장 김태균 ▲ 교육혁신지원팀장 박상윤 ▲ 기획예산팀장 김대식 ▲ 생활관 행정팀장 방현철

 

 

<한국인터넷진흥원>

 

◇ 단장급 보임

▲ 사이버방역단장 심재홍 ▲ AI보안기술단장 박희운

 

◇ 팀장급 보임

▲ 정보보안팀장 김주일 ▲ 정책대응팀장 이익섭 ▲ 정책분석팀장 민경식 ▲ 사이버방역팀장 박진완 ▲ 스팸정책팀장 나민기 ▲ 전화사기예방팀장 김종표 ▲ 보안산업기획팀장 박정환 ▲ 보안산업기반팀장 정원기 ▲ 물리보안성능인증팀장 김선미 ▲ 디지털서명인증팀장 박창열 ▲ 차세대암호융합팀장 성윤기 ▲ 디지털정책기획팀장 김정주 ▲ 전자문서진흥팀장 전진형 ▲ 전자문서기술팀장 임영철 ▲ 블록체인정책팀장 유주열 ▲ 블록체인특구팀(TF)장 오영환 (이상 5월10일자)

 

 

<핀포인트뉴스>

 

▲ 편집국장 권진안

 

 

<메트라이프생명>

 

◇ 임원 승진

▲ CBS 담당 전무 이승철 ▲ IT 담당 전무 박흥철

 

◇ 임원 선임

▲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이사 왕철호

 

 

<서울파이낸스>

 

▲ 기업시장부장 김호성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SKT, 충청남도에 AI 백신 접종 도우미로 나선다

SKT, 충청남도에 AI 백신 접종 도우미로 나선다

2021.05.04 11:19:19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SKT가 충청남도에 AI 백신 접종 도우미 지원에 나섰습니다. SKT가 질병관리청에 이어 충청남도와 ‘누구 백신 케어콜(NUGU vaccine carecall)’ 도입 및 운영 협약을 맺으며 코로나19 백신 접종 현장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충청남도(도지사 양승조)와 광역 지자체 최초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돕는 ‘누구 백신 케어콜’ 구축∙운영 협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습니다. SKT와 충청남도와의 ‘누구 백신 케어콜’ 업무 협약은 충남 아산시 및 광주광역시 광산구 등 시군구 단위 지자체와의 협약에 이은 결과로 SKT는 향후 지속적으로 적용 지자체를 늘려갈 계획입니다. ‘누구 백신 케어콜’은 SKT의 인공지능 누구(NUGU)가 전화를 통해 코로나19 백신접종 대상자에게 접종 일정을 사전에 안내하고, 접종 후 이상반응 증상 발현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입니다. SKT는 올해 3분기부터 충청남도의 3~4분기 백신접종 대상자 약 123만3000명을 대상으로 ‘누구 백신 케어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SKT와 충청남도는 전화만으로 누구나 사용 가능한 ‘누구 백신 케어콜’이 어르신 등 디지털 소외 계층에게 백신 접종 정보를 손쉽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방역 현장의 업무 경감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년 5월부터 방역 현장에 투입된 ‘누구 케어콜(코로나19 자가격리∙능동감시 대상자 모니터링 시스템)’의 경우, 올해 4월 말까지 약 15만명의 대상자에게 170만콜의 전화를 걸어 보건소 등 관련 기관의 자가격리∙능동감시자 모니터링 업무를 85%까지 경감시킨 바 있습니다. 또한, ‘누구 백신 케어콜’은 접종 대상자가 보다 안심하고 백신 접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대상자에게 백신 접종 후 주요 정상적인 면역반응에 대한 안내 및 이상 증상에 대한 조치 방법을 전달합니다. 유영상 SKT MNO사업부장은 “누구 백신 케어콜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의 AI기술이 사회 전반의 ESG 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양승조 충청남도 도지사는 “이번 SKT 누구 백신 케어콜이 앞선 기술로 더 신속하고 더 세심하게 모니터링을 진행하게 되면, 백신 접종의 전 과정이 보다 원활해지고, 이는 코로나19 종식으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충청남도와 SKT가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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