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시그니처 위크’ 기획전 진행...400여종 할인

URL복사

Thursday, April 15, 2021, 13:04:14

21일까지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인기 상품 할인 행사
16일 시그니처 위크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시그니처 먹거리 반짝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홈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시그니처 위크’를 열고, 홈플러스의 프리미엄 PB(Private Brand)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인기 상품 400여 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품질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지난 2019년 11월에 론칭한 프리미엄 PB입니다. 론칭 이후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며 매출 상승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했습니다. 특히, 최근 들어 합리적 소비가 중요해지면서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인기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그니처 위크도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인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먼저, 집밥 고민을 해결해 줄 시그니처 먹거리를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등갈비 바베큐 2종(430g, 등갈비바베큐500g, 양념등갈비바베큐)을 각 7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냉동밥 4종(치즈듬뿍 철판닭갈비볶음밥·채소듬뿍 잡채밥·짜장소스가 들어간 계란볶음밥·4가지 곡물이 들어간 영양밥, 각 5490원)은 2개 구매 시 1만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치킨너겟·순살치킨(500g·530g)은 각 5990원, 6990원에 판매합니다.

 

각종 디저트류도 마련했습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컵커피 2종(250ml, 카페라떼·200ml, 디카페인라떼)을 각각 100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콜라·사이다(1.5L) 각 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착즙 주스 5종(1L, 오렌지&비트·사과&당근·블루베리&포도·석류·ABC)은 각 6900원에 판매합니다.

 

한편, 16일 10시부터 11시까지 홈플러스 라이브 커머스 ‘홈플라이브’에서 ‘시그니처 위크’ 특집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등갈비 바베큐 2종(430g, 등갈비바베큐·500g, 양념등갈비바베큐)을 각 6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순살치킨(530g) 599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착즙주스 5종(1L, 오렌지&비트·사과&당근·블루베리&포도·석류·ABC)을 각 590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권순욱 홈플러스 그로서리상품본부장은 “PB상품은 최근 ‘품질도 좋은데 착한 가격’의 상품이라는 인식이 퍼져 합리적 소비를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얼굴로 결제하세요”…현대면세점-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얼굴로 결제하세요”…현대면세점-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2025.11.04 10:39:37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현대면세점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손잡고 인천공항점에 ‘페이스페이’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토스 페이스페이는 얼굴 인식 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비대면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카드나 휴대폰 없이 단 몇 초 만에 결제가 완료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등록된 얼굴 정보만으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어 출국객에게 특히 편리하다는 설명입니다. 양사는 시스템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이르면 연내 인천공항점 전 매장에 페이스페이를 도입할 방침입니다. 인천공항 출국자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합니다. 안면인식으로 인천국제공항 출국장·탑승구를 통과할 수 있는 서비스인 ‘토스 스마트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쇼핑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토스 어플 내 현대면세점 전용 홍보채널을 만들고, 페이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정민 현대면세점 경영지원본부장은 “페이스페이 도입을 통해 결제 편의성과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결제 시스템 혁신을 통해 현대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