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구의 달인 4월 맞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PET병으로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하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플리츠 마마’의 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을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선보이며, 여기에 플리츠 마마가 아쿠아 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플리츠 스타일의 나노백이 함께 구성됩니다.
생수병 4개에서 추출한 원사로 만들어진 미니 사이즈의 나노백은 간단한 소지품 수납은 물론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을 부착해 착용시 편리함도 갖췄습니다. 또한 ‘아쿠아 밤’과 ‘나노백’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를 적용해 과대 포장을 줄여 환경을 살리고 지구와 공존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수분폭탄TM 크림’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합니다. 보습 효능이 있는 허브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되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피부 수분 레벨을 70%까지 끌어올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한편,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지구 사랑 실천 캠페인인 ‘belif believes in you‘를 전개해 친환경 실천과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합니다. 일환으로 전국 빌리프 매장3에서 ‘수분 크림 공병 교환 이벤트’를 한 달 간 시행합니다.
이와 더불어, ‘믿음’, ‘신념’ 그리고 ‘용기’를 중심으로 빌리프의 지구 사랑 스토리와 에디션 소개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4월 중 브랜드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