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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제품, 착한 가격”…G마켓∙옥션, ‘명품직구 봄 특가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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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18, 2021, 13:03:09

관세, 배송비 포함가로..가방 등 잡화부터 의류까지 혜택 풍성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이해 이달 21일까지 ‘명품직구 특가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특가전은 국내 쇼핑 플랫폼의 명품직구 단독 행사로는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며 ▲구찌 ▲프라다 ▲버버리 ▲생로랑 ▲셀린느 ▲아크네 ▲톰브라운 ▲마쥬 ▲산드로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명품 의류 상품까지 MD가 엄선한 상품들로 해외직구 명품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특가전 대표 상품 가운데 ‘구찌 GG 캔버스 바이커 힙색’는 쿠폰사용 최종혜택가 51만6350원에 판매되며, ‘셀린느 폴코백 트리오페 캔버스’는 최종혜택가 19만3000원에 선보입니다. 

 

도 국내 소비자가 해외명품직구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명품직구 상품은 모두 배송비와 관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복잡한 세금 계산을 할 필요없이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명품직구 로고가 포함된 전용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감정 서비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박민혁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다양한 명품직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외출이 잦아지는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선보인다”면서 “소비자들의 평소 위시리스트에 있던 명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내에서 ‘명품직구 봄특가’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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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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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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