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이 오는 15일부터 6월 6일까지 택배 기사님께 응원을 전하는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 시즌 2를 전개합니다.
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덕분에 스마일 시즌2’는 택배 기사님께 따뜻한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으로 기획됐습니다. 한국통합물류협회에 따르면 지난 해 국내 총 택배 물량은 33억 7373만개로, 코로나19 영향을 받아 전년대비 20% 넘게 증가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베이코리아는 총 4회에 걸쳐 스마일배송 제휴 브랜드사와 손잡고 ▲‘에너지 택배’ ▲택배 하중을 줄여주는 ‘착한 손잡이’ ▲브랜드딜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첫 시작은 롯데제과와 함께 하며, 순차적으로 자연의 품격, 셀티브, 오뚜기 등 총 4개 브랜드가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라고 해 뜻깊은 의의를 더했습니다.
아울러 캠페인에 동참한 스마일배송 제휴 브랜드사와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오는 4월 4일까지는 롯데제과 브랜드딜을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해당 기간 동안 롯데제과 브랜드딜 상품 구매 시 9000원 상당의 5종 간식 패키지 5000개를 증정합니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실장은 “코로나19 상황이 1년 넘게 지속되는 상황에서 택배 기사님들이 시민들의 일상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스마일배송 택배 기사님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