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 쏠(SOL) 이용고객에게 편의기능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 쏠(SOL) 라이프 영역을 전면 개편합니다. 새로운 라이프 플랫폼은 3개의 테마로 구성돼 일상 정보에 재미까지 담았습니다.
27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번에 세분화된 플랫폼의 테마는 ▲쏠페이 캐쉬백 리워드·언택트기부 서비스· 지역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소비’ ▲부동산 시세·매물·정보 등을 제공하는 ‘재테크’ ▲야구·여행·원데이 클래스 예약 등 일상과 연관된 ‘재미 콘텐츠’입니다.
온라인 경매사인 서울옥션블루와 제휴해 MZ세대에게 인기있는 공동구매 플랫폼 소투(SOTWO)도 오픈했습니다. 소투는 프리미엄이 형성된 고가의 한정판 스니커즈나 미술품을 최소금액부터 공동으로 구매해 소유권을 나누고 가격이 오르면 재판매해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신개념 재테크 서비스입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한 쏠(SOL) 라이프 전면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실생활과 연관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의 맞춤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