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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NH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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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24, 2020, 17:12:11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NH투자증권

 

 

<승진>

 

◇ 이사대우

 

▶ 목동WM센터 김동운 ▶ Digital자산관리센터 김봉기 ▶ 창원WM센터 김순규 ▶ GST부 박찬호 ▶ FI운용부 변정웅 ▶ 법무지원부 손승현 ▶ 인재개발혁신부 윤우식 ▶ 청주WM센터 윤춘로 ▶ 투자솔루션개발부 이수환 ▶ 전략기획실 이승아 ▶ FX Trading부 이윤재 ▶ 범어동WM센터 이재열 ▶ 교대역WM센터 장재성 ▶ 강릉WM센터 장훈 ▶ Digital사업기획부 정병석 ▶ 수원WM센터 주성찬 ▶ 경영지원부 허광우

 

◇ 부장

 

▶ 수지WM센터 강미정 ▶ 신탁운용부 김문섭 ▶ NH금융PLUS 분당WM센터 김성길 ▶ 금융소비자보호부 김오훈 ▶ 업무시스템부 김주환 ▶ 업무지원부 김지택 ▶ 마포WM센터 김형표 ▶ PI부 송원용 ▶ NH금융PLUS 평촌금융센터 WM1센터 안소정 ▶ 상봉WM센터 유승범 ▶ 왕십리WM센터 윤봉석 ▶ 두류WM센터 이수영 ▶ Wholesale기획부 이윤기 ▶ 고객자산솔루션부 이창헌 ▶ 홍보실 임철순 ▶ 이촌동WM센터 정명이 ▶ 미금역WM센터 정창숙 ▶ 부평WM센터 정해영 ▶ 홍대역WM센터 정환 ▶ 연금지원부 진석훈 ▶ 고객지원센터 최용석 ▶ 잠실금융센터 WM2센터 최해열 ▶ IT기획부 정진호

 

◇ 부부장

 

▶ 재무관리부 박정균 ▶ 구미WM센터 이진우 ▶ 고객솔루션개발부 전태희 ▶ 인프라운영부 전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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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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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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