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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 '쓱데이' 앞두고 26일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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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October 25, 2020, 15:10:59

SSG닷컴, 6200개 브랜드 40만종 상품 1조원 물량 최대 80% 할인
사전계약 통해 신선식품·생필품 파격가, 명품·패션·뷰티까지 준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31일 열리는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신세계그룹 17개 관계사가 다양한 사전 행사를 진행합니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보다 두 배 가량 넘는 6200개 브랜드, 40만종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오는 26일부터 SSG닷컴은 스타벅스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사은품으로 흥행몰이에 나섭니다. SSG닷컴이 이번에 제작한 ‘스타벅스 알비백’은 총 10만개로 '베어리스타' 타입과 '그린사이렌' 타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26일 오전 8시부터 31일까지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 4만원 이상 주문 건을 포함해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SSG페이로 결제시에는 17만원 이상 구매하면 됩니다.

 

SSG닷컴에서는 60억원 물량의 신세계그룹 관계사 쿠폰 할인도 준비했습니다. 이마트 5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6% 할인한 4만 7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5만원 e카드 교환권을 구입하면 무료 음료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SSG닷컴은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줍줍쿠폰’도 발급합니다. 행사 기간 SSG페이앱에서 매일 1회 ‘초대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만명에게 SSG머니, 아쿠아필드 연간 이용권 등 경품을 무작위로 증정합니다. 아울러 31일 하루 동안 15개 그룹사에서 SSG페이로 합산 5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1만명에게 최대 3만원까지 SSG머니로 돌려주는 ‘100% 당첨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밖에 SSG닷컴에서는 ▲매일 6번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120개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해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 ▲매일 2회씩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SSG.LIVE’ 등을 선보입니다.

 

SSG닷컴은 ‘온라인 장보기’의 강점을 이번 행사에서도 전면에 내세웠는데요. 사전 계약으로 준비한 신선식품과 생필품 최대 할인을 앞세워 ‘꼭 장보는 쓱데이’로 만든다는 전략입니다.

 

대표적으로 행사 기간 동안 ‘대한민국 한우대전’과 ‘삼겹살 연중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고급 한우등심 1++등급 150g을 60% 할인해 9900원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고당도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12가지 제철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산지에서 직송합니다. 또 겨울에 먹을 수 있는 복숭아인 ‘설아’ 품종 판매도 SSG닷컴 단독으로 실시합니다.

 

 

트렌드 상품도 준비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명품, 패션, 뷰티 카테고리 유명 브랜드와 협의를 통해 평소에 구매하기 어려웠던 상품의 최대 물량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SSG닷컴에서는 구찌 특별 단독 행사을 준비했습다. ‘구찌 홀스빗 1955’ 탑핸들 핸드백과 체인지갑 등 3종을 판매합니다. 또 다른 명품 브랜드인 버버리 역시 쓱데이 기간 5% 다운쿠폰과 함께 청구할인 등이 적용됩니다.

 

SSG닷컴이 6개월 전 수입업체와 사전 협의를 거쳐 준비한 프라다와 생로랑 브랜드의 클러치, 크로스백 등 인기 상품은 최대 35%까지 할인합니다.

 

면세점 명품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토즈, 끌로에, 로에베, 발리 등 인기 브랜드 76종 가방과 지갑, 벨트, 슈즈 등 3000개가 넘는 잡화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이 밖에도 아웃도어, 스포츠, 유아동, 뷰티 등 카테고리에서도 총100억이 넘는 물량을 준비하며 세일에 돌입합니다. SSG닷컴 여행서비스 전문관 ‘트립’에서는 항공권, 호텔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스크, 프로폴리스, 홍삼 등을 특가로 판매하는 코로나 19 관련 기획전도 준비했습니다. 크린숨 KF94 마스크는 1장 당 500원부터 판매됩니다. 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특산 브랜드 및 소상공인업체 상품 특별 기획전도 함께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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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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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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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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