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쿠팡, 대형가전에 이어 가구도 '로켓배송'

URL복사

Friday, September 18, 2020, 08:09:58

서비스명도 전문설치에서 로켓설치로
로켓설치 리뉴얼 프로모션..최대20%할인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쿠팡이 대형가전에 이어 가구에도 로켓배송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명칭을 바꾸고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로켓설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전과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형가전이나 가구 상품은 제품 수급과 배송일 조율 등 문제로 주문 후 수일이 걸리는데요. 앞으로 쿠팡에서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TV·냉장고·세탁기 등 대형가전과 침대·소파·식탁 등 가구까지 다른 로켓상품처럼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가전·가구 상품을 주문 후 다음날 배송과 설치할 수 있는 곳은 국내 이커머스 기업 중에서 쿠팡이 유일합니다.

 

배송 비용 부담도 덜었습니다. 쿠팡은 도서 산간 지역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 무료로 배송하고,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냉장고, 세탁·건조기, 영상·음향가전 등 가전 카테고리에 침실가구, 거실가구, 사무용가구 등 가구 카테고리가 추가돼 로켓설치 서비스 범위가 대폭 확대됐습니다.

 

쿠팡은 로켓설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로켓설치 미드시즌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매주 기간 한정 특가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리바트, 삼익가구, 씰리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형가전에 이어 가구 구매에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켓설치 서비스를 새로 단장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