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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유명 맛집 밀키트 상품 모아 기획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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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August 09, 2020, 06:08:00

새벽배송 맛집소개 기획전..전 상품 20% 할인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SSG닷컴이 ‘새벽배송 맛집 소개’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9일 SSG닷컴에 따르면 회사는 ‘새벽배송 맛집 소개 기획전’에서 오프라인 유명 맛집 밀키트 상품 12종을 한데 모아 전 상품 20% 할인에 나섭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기획전에는 ▲도시락 전문점 요이벤 ▲베트남 음식 전문점 하노이의 아침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 샤이바나 등 다양한 외식 업체의 밀키트를 새벽배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한식, 양식, 일식, 동남아식 등 취향을 고려해 메뉴 구성도 다양화했습니다.

 

먼저 SSG닷컴 새벽배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인 ‘요이벤’ 도시락을 특가로 준비했습니다. 치라시 사시미 덮밥 도시락, 장어구이 덮밥 도시락은 각각 1만 5200원에, 차슈 덮밥 도시락은 6800원에 판매합니다. 후룩소바는 95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하노이의 아침’ 대표 메뉴인 ▲베트남 쌀국수 ▲숯불 돼지고기 ▲쌀국수가 어우러진 분짜는 20% 할인한 8720원에 내놨습니다. 미국 가정식 메뉴를 재현한 ‘샤이바나’의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는 1만 28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식에서는 매콤한 볶음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50년 전통 ‘부산 조방낙지’의 ‘낙곱새(낙지+곱창+새우)’는 6390원에, 서울 잠실 맛집 ‘군산오징어’의 ‘오삼불고기’는 1만 2720원에 선보입니다.

 

이 밖에도 ‘한촌설렁탕’, ‘육수당 수육국밥’, ‘정다율 해물볶음짬뽕’ 등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 식사가 가능한 밀키트를 1만원대 미만 가격으로 준비했습니다.

 

SSG닷컴 관계자는 “최근 밀키트 수요가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존 베스트셀러 상품 외에도 오프라인 맛집 메뉴를 밀키트화 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상품 선정에 공을 들였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올 1월부터 7월까지 SSG닷컴 밀키트 관련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4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간편한 요리를 선호하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처럼 밀키트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SSG닷컴은 상품 가짓수를 대폭 확대하고 전문업체와 협업을 통해 유명 맛집 밀키트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바뀌는 식문화를 고려해 유명 맛집 대표 메뉴까지 직접 조리해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며 “SSG닷컴에서 구매하는 ‘밀키트’는 간편하면서도 맛있다는 느낌을 고객에게 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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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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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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