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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이벤트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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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9, 2020, 17:07:2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기간은 오는 17일까지입니다. 농심은 2000명을 추첨해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합니다.

 

농심은 2000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 차 SNS 이벤트를 진행해 총 3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C삼립, ‘뽀빠이’ 협업 제품 출시

 

 

‘뽀빠이 시리즈’는 1960년대 추억의 만화 ‘뽀빠이’를 활용한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며 완두콩, 치즈, 견과류 등 여름철 힘을 돋아줄 건강한 원료를 넣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땅콩 빵에 설탕을 입힌 ‘달콤피넛볼’ ▲땅콩이 박힌 빵 속에 피넛버터를 넣은 ‘피넛롤링빵’ ▲시금치 액기스가 들어간 소보로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듀소보로’ ▲소보루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두데니쉬’ 등 4종입니다.

 

SPC삼립의 편의점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에서도 디저트 2종을 출시했습니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맛이 어우러진 ‘더블치즈미니케익’과 크레페 속에 치즈 크림과 치즈 큐브를 넣은 ‘치즈뿜뿜크레페’ 등인데요. 권장소비자가격은 1100원~450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X패스트파이브,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손잡고 직장인을 응원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퇴근의 맛, 저녁을 즐겨라!’라는 콘셉트로 더플레이스에서 직장인의 일상 속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습니다. 더플레이스는 현재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이라는 주제로 피자와 프리티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델리지오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밀라노 스타일의 이탈리안 비스트로를 즐길 수 있도록 맥주 페어링 세트 디너식사권을 지원합니다. 총 10팀(팀당 6인)을 추첨을 통해 선정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패스트파이브 회원 대상 공식 앱과 이벤트 플랫폼 ‘이벤터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오는 27일 당첨자 발표를 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됩니다.

 

◇청정원 집으로ON, 식이섬유 함유된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 출시

 

 

‘듬뿍 어린이볶음밥’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를 첨가했습니다.

 

‘뿌리야채랑 한우’, ‘새우랑 계란’, ‘안매운 김치랑 목살’, ‘카레랑 닭안심’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100% 국내산 야채가 사용됐습니다.

 

‘집으로ON 듬뿍 어린이볶음밥’ 4종은 아이들이 먹기 편하고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볶음밥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일반 볶음밥 재료보다 2~3회 정도 더 조각낸 것이 특징입니다. 또 슈퍼곡물로 불리는 퀴노아가 함유돼 있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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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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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2025.10.23 10:09:4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SDV(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파트너십 확대를 위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SDVerse)'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에스디버스는 GM, 마그나, 위프로 등이 주도해 설립한 업계 최초의 차량용 소프트웨어 오픈마켓 플랫폼입니다. 완성차 업체(OEM)와 부품사,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이 모두 참여하고 있어 자동차 업계 전반에서 소프트웨어 혁신을 가속화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에스디버스에서 품질기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하고 맞는 소프트웨어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판매 담당자와 손쉽게 연락도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경우 글로벌 탑티어 완성차 업체와 부품사들을 잠재적인 고객으로 둘 수 있고 실제로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들만 집중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LG전자는 이번 에스디버스 합류를 통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생태계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전장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VS사업본부는 에스디버스에 SDV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LG 알파웨어' 등 모빌리티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 LG전자는 에스디버스에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완성차 고객 및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화되고 복잡해지는 차량용 소프트웨어의 통합·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안정성 및 보안 향상, 운전자 경험 혁신 등 업계의 핵심 과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SDV 분야에서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ACP) 등 인포테인먼트 영역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는 인캐빈 센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텔레매틱스 등 SDV 토탈 솔루션을 갖추는 중입니다. LG전자는 올해 4월 GM으로부터 '혁신적인 전장부품 솔루션 공급을 통해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와 연결성을 새롭게 정의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크리에이티비티 팀'으로 선정됐습니다. 또 글로벌 자동차 미디어 '모터트렌드'가 SDV 분야의 혁신을 이끌어 온 기업에 수여하는 '2025 SDV 이노베이터 어워즈'도 수상했습니다. 지난 9월 독일 뮌헨에서 열린 국제 모터쇼 'IAA 모빌리티 2025'에서는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의 영상, 게임, 화상회의 등 콘텐츠 생태계 전략을 소개하며 차량을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사용자 경험 중심의 '바퀴 달린 생활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은 "LG전자는 다가오는 SDV 시대에 맞춰 검증된 차량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혁신 속도를 높이고 업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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