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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판매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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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02, 2020, 17:07:4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G마켓·옥션, 삼성웰스토리 HMR ‘라라밀스’ 단독 판매

 

 

G마켓과 옥션이 삼성웰스토리의 신규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라라밀스(LaLameals)’를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맛있게 부드러운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등 한식과 ▲동파육 ▲삼겹차슈 등 중식, ▲스파이시폭립 ▲갈릭폭립 등 양식 요리가 있습니다.

 

더불어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 ▲비프커리라이스 곡물브리또 ▲에그베이컨 곡물브리또 등 식사류도 선보이고, 비타민 B 뉴트리션바 베리 등 영양바도 마련했습니다.

 

라라밀스 단독 론칭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500명을 선정해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시식이벤트에서는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오는 14일까지 라라밀스를 구매하고, 19일까지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라라밀스’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체결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방탄소년단'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 오는 8월 선보이는 아이스크림의 영상과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케이블 TV, SNS 등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향후 배스킨라빈스는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을 기념해 ‘프로젝션 라이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순차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비맥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20’ 페스티벌 예고편 공개

 

 

오비맥주의 ‘카스’ 공식 SNS 채널에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 이하 CBP)’를 ‘온택트(Ontact)’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CBP는 카스가 지난 2015년 8월 2030세대를 위해 음악과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신개념 뮤직페스티벌로 기획해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데요. 지난 5년간 세계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들과 함께 매 회 3만명 이상의 관객이 찾았습니다.

 

지난해에는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 30여개 팀이 참여해 12시간 동안의 논스톱 공연을 펼치는 ‘연말 카운트다운 EDM 페스티벌’로 개최한 바 있습니다. 해당 행사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썸머비치(Summer Beach)’ 여름 한정 판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신제품 ‘썸머비치(Summer Beach)’ 오는 8월 16일까지 여름 한정 판매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썸머비치’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시원한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해변 아이템들을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도넛 4종은 ▲블루 아이싱을 입힌 도넛에 상어젤리와 딸기향 시럽을 토핑한 블러디 샤크(2800원) ▲샤워케익에 도넛크림과 콩고물을 토핑한 KK 샌디비치(2800원) ▲코코넛과 블루 아이싱을 활용한 시크릿 썸머비치(2500원) ▲트로피컬과 망고 스프레드로 비치볼 모양을 표현한 트로피컬 비치볼(2500원) 등입니다.

 

더불어 우유에 젤리와 소다파우더를 넣어 만든 ‘스카이 블루 소다(5500원)’ 음료도 내놨는데요. 이외에 스카이 블루 소다 콤보(6000원), 스카이 블루 비치 세트(1만 5000원)도 여름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할리스커피, 캠핑족 위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2+1 행사 진행

 

 

할리스커피가 캠핑족을 겨냥한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출시를 기념해 스틱커피 2개 구매 시 스틱커피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날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일한 스틱커피 제품을 2개 구매하면 행사 대상 제품 3종 중 1개를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대상 제품 3종은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10개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12개입) 등입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진행 매장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내놨습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판매하며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들어가 토마토 향미와 치킨 스트립,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제품입니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닭고기, 마리나라 소스, 플랫브레드 등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 대로 만들 수 있는데요. 기호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소를 제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기본 사이즈인 15cm 샌드위치는 3900원, 30cm 샌드위치는 7400원이며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16oz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 출시

 

 

맥도날드가 대표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에 신선한 채소를 더한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를 선보입니다.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양상추, 토마토, 소고기 패티와 양파 등 신선한 채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인데요. ‘육즙 가득한 패티와 채소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버거’라는 찬사를 받으며 미국에서 그 맛을 인정받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특히 쿼터파운더 치즈와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최근 맥도날드가 더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한편, 쿼터파운더 치즈 디럭스는 단품 5500원, 세트 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29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우유' 10년 전 패키지 적용·할인행사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파스퇴르우유 930ml를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내놓고 10년 전 가격을 적용해 26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레트로 패키지 제품은 대형마트에 판매되는 930ml 제품에만 적용되는데요. 적용 시점은 마트별로 다르며 할인행사 기간은 2주입니다.

 

이번 과거 패키지 적용은 원조 저온살균우유인 파스퇴르의 역사성을 강조하면서 레트로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파스퇴르 우유는 국내 최초 저온살균우유로 우유 시장에 나왔습니다. 저온살균공법이 주는 고소한 풍미와 영양성분으로 우유 시장에서 주요 브랜드로 자리잡았는데요. 원유등급제도 없던 시절 현재의 1급 A우유(ml당 세균 수 3만 마리)보다 3.7배 깐깐한 ml당 8000마리의 엄격한 기준으로 원유를 관리했습니다.

 

◇오리온, ‘오! 감자 미니별’ 출시

 

 

오리온이 기존 ‘오! 감자’를 작은 별모양 스낵으로 구현한 ‘오! 감자 미니별’을 출시했습니다.

 

오! 감자 미니별은 특유의 긴 스틱형 과자가 한입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감자스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미니별은 버터풍미와 오징어 맛이 특징인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해물볶음 양념맛’ 2종으로 나왔는데요. 주요 타깃층인 10대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0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에 판매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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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2024.05.09 10:43:1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000660]가 온디바이스(On-Device) AI용 모바일 낸드 솔루션 제품인 'ZUFS(Zoned UFS) 4.0'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온디바이스 AI는 물리적으로 떨어진 서버의 연산을 거치지 않고 기기 자체에서 AI 기능을 구현하는 기술입니다. 스마트폰 기기가 자체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연산하도록 해 AI 기능의 반응 속도는 빨라지고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기능도 강화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ZUFS는 플래시 메모리 제품인 UFS의 데이터 관리 효율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공간 구분 없이 동시에 저장했던 기존 UFS와 달리 여러 데이터를 용도와 사용 빈도 등 기준에 따라 각각 다른 공간에 저장해 스마트폰 OS의 작동 속도와 저장 장치의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 스마트폰 앱 실행 시간을 기존 UFS 대비 약 45% 향상시켰으며 저장 장치의 읽기, 쓰기 성능이 저하되는 정도가 UFS 대비 4배 이상 개선됨에 따라 제품 수명도 약 40% 늘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SK하이닉스는 "ZUFS 4.0은 모바일 기기에서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된 메모리반도체로 업계 최고 성능 구현을 통해 HBM으로 대표되는 초고성능 D램에 이어 낸드에서도 AI 메모리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AI 붐이 도래하기 전인 2019년부터 고성능 낸드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보고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협업해 ZUFS 개발을 시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고객사에 제공한 초기 단계 ZUFS 시제품을 바탕으로 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JEDEC) 규격에 적합한 4.0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3분기부터 ZUFS 4.0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으로 양산 제품은 향후 글로벌 기업들이 내놓을 온디바이스 AI 스마트폰들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안현 SK하이닉스 부사장은 "빅테크 기업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탑재한 온디바이스 개발에 집중하면서 여기에 필요한 메모리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고성능 낸드 솔루션을 적시 공급하는 한편, 세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글로벌 1등 AI 메모리 프로바이더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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