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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KB국민은행, 디지털 체험 고객 대상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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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27, 2020, 15:03:15

자동화기기로 바이오인증 출금거래·KB스타샷 이용해 공과급 납부한 고객 대상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ㅣKB국민은행이 디지털서비스를 체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7일 국민은행은 ‘대기시간 제로(0) 프로젝트’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기획했습니다.

 

기초연금, 4대연금을 국민은행 계좌로 받는 고객이 자동화기기로 바이오인증 출금 거래를 하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 통장을 발행하지 않고 신규로 가입한 고객, 'KB스타샷'으로 처음 공과금을 납부한 고객 등도 대상입니다.

 

추첨을 거쳐 총 1051명에게 여행, 쇼핑, 문화생활 관련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505명에게는 애플워치 5세대 GPS, 모바일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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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민지 기자 freshmj@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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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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