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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生, '(무) GOLDEN CHOICE 연금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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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03, 2014, 14:11:46

10년 장기 유지시 적립액에 0.5% 추가 보너스적립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AIA생명(대표: 다니엘 코스텔로)10년 이상 장기 유지계약에 대해 매년 적립액의 일정 금액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GOLDEN CHOICE연금보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10년 이상 장기 유지할 경우 연금개시시점까지 매년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5%'유지보너스'명목으로 기본보험료 적립액에 추가로 적립된다.

 

일정기간을 유지하면 연금개시시점까지 매년 유지보너스가 적립돼 시간이 오래 지날수록 더 많은 연금을 수령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연금보험의 보험료 납입기가니 장기라는 점을 감안해 보험료 납입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시적인 자금사정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최대 36회까지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를 신청 가능하다.

 

예를 들어 퇴직이나 폐업 또는 장기입원이나 요양이 필요한 상태가 됐거나 계약자가 사망했을 경우, '잔여 보험료 전액 납입종료'를 신청하면 된다. 이후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남아 있는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고도 계약을 유지 가능하다.

 

아울러 종신연금형, 브릿지연금형, 상속연금형, 확정연금형 등 4가지 연금지급형태를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소득주기를 반영한 맞춤 연금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브릿지연금형'은 종신연금과 같게 매년 종신토록 생존연금을 지급받되 초기 일정기간(5~20)동안 더 많은 연금(브릿지기간 이후 수령액의 110~500%까지 브릿지비율 설정)이 필요한 경우 선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한 '노후행복자금' 항목을 통해 연금개시 시점의 계약자적립액 중 연금으로 지급받지 않는 금액을 적립액의 0~49%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긴급자금 또는 여행자금 발생 상황 등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는 이번 상품은 무엇보다 오래 유지할수록 상품의 혜택이 커져 자신의 상황에 맞는 연금개시나이를 선택해서 가입한다면 노후설계, 그 기능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OLDEN CHOICE 연금보험의 가입나이는0(출생아)부터 최대 64세이며, 기본보험료는 어린이 (0~15)는 월6만원, 성인 (16~64)은 월 10만원부터 납입 가능하다.


또한 기본보험료의 2배까지 추가납입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험보험료 및 부가보험료 영향으로 해지환급률이 높아질 수 있다. 연금개시나이는 45세부터 최대 80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AIA생명 마스터 플래너와 AIA생명 콜센터(1588-9898) 및 홈페이지(www.aia.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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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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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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