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FSN 자회사 애드쿠아, ‘2019 KOAF’ 최우수상 단독 수상

URL복사

Friday, December 13, 2019, 14:12:17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이하 FSN)는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지난 12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KOAF)에서 최우수상을 단독 수상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주관하는데요. 해당 행사에서는 지난 2012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후 매년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온라인 광고와 관련 기술을 발굴해 시상식을 진행해왔습니다.

 

애드쿠아는 이번 행사에서 GS칼텍스와 진행한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크리에이티브 분야 최우수상인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5월 론칭한 이 캠페인은 ‘우리 안의 편견을 바꾸는 것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취지로 진행된 GS칼텍스 기업 캠페인 ‘I am your Energy’의 일환으로 진행됐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혼 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전훈철 애드쿠아 공동대표는 “지난 2017년 세계 3대 광고제를 포함한 국내외 12개 어워드에서 총 30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이 캠페인 이후 성과를 인정받아 감사한 마음”이라며 “사람들의 작은 인식 전환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마음으로 진행한만큼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았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해당 캠페인은 지난 달에도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광고 대상’에서 ▲디지털광고: 크리에이티브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른바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배너

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2025.11.04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롯데하이마트가 국제표준화기구(ISO)의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시스템 통합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으로부터 ‘ISO 37001(부패방지)’과 ‘ISO 37301(규범준수)’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2018년 처음 ISO 37001을 취득한 이후 올해까지 연속 인증을 유지했으며, 올해 ISO 37301 인증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ISO 인증은 기업의 부패방지 체계와 준법 경영 시스템이 국제 기준에 맞게 구축·운영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대표이사 직속 투명경영실 운영, 임직원 윤리 서약, 내부 신고 채널 운영 등 실질적 통제 체계가 긍정 평가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전국 매장 및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연 1회 정기 감사와 상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위반 시 즉각 조치하는 절차를 운영합니다. 또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기반으로 부서별 리스크 점검과 통제 수단 마련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고객과의 신뢰 기반을 강화하고 내부 반부패·준법 시스템 고도화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이번 국제표준 인증은 준법·투명경영을 위한 임직원 노력의 결과”라며 “지속적인 제도 개선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