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서울을 비롯한 7개 지역에서 진행됐으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학부모와 7세부터 10세까지 600여명이 참여했다. 또한 기아대책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00여명을 초대해 경제개념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경제축제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돈의 가치를 알아가는 방법, 보상에 대한 이해, 노동의 가치 등에 대해 연극 활동 참여를 통해 경제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원 ING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어려운 경제개념에 대해 연극을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학부모들도 함께 참여해 가정에서도 경제교육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ING생명은 ‘올바른 약속, 오렌지 프로미스(Orange Promise)’ 캠페인으로 어린이들을 위해 매년 경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학교 폭력 예방 교육, 취미 및 문화 활동 지원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