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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품, 크로커다일레이디 손잡고 ‘창립 4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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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07, 2019, 15:10:36

‘정식품 온라인몰’과 ‘이마트몰’에서 정식품 제품 구매 시 크로커다일레이디 의류·기프티콘 등 증정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정식품에 따르면 이번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3050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과 ‘이마트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용적인 스포츠 의류인 ‘산책라인’ 등 경품이 증정된다.

 

먼저 이데이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산책라인 레깅스 팬츠’와 ‘베지밀 병 기프티콘’을, 1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마트몰에서도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산책라인 티셔츠’와 ‘병 베지밀 기프티콘’을, 1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과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두 능동적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3050 여성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두유와 여성복 부문 1위를 차지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구매 고객의 나이·성별·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현재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함께 20~40대 여성을 위한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간 20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전문가의 가이드 아래 체계적인 운동과 식이조절을 지원하고, 건강한 신체 변화를 달성한 3명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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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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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2025.10.23 10:09:4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SDV(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파트너십 확대를 위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에스디버스(SDVerse)'에 합류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에스디버스는 GM, 마그나, 위프로 등이 주도해 설립한 업계 최초의 차량용 소프트웨어 오픈마켓 플랫폼입니다. 완성차 업체(OEM)와 부품사,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이 모두 참여하고 있어 자동차 업계 전반에서 소프트웨어 혁신을 가속화하는 허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는 에스디버스에서 품질기준 적용 여부 등을 확인하고 맞는 소프트웨어만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솔루션의 판매 담당자와 손쉽게 연락도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경우 글로벌 탑티어 완성차 업체와 부품사들을 잠재적인 고객으로 둘 수 있고 실제로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들만 집중적으로 대응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LG전자는 이번 에스디버스 합류를 통해 글로벌 차량용 소프트웨어 생태계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전장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VS사업본부는 에스디버스에 SDV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LG 알파웨어' 등 모빌리티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또 LG전자는 에스디버스에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완성차 고객 및 협력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화되고 복잡해지는 차량용 소프트웨어의 통합·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안정성 및 보안 향상, 운전자 경험 혁신 등 업계의 핵심 과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SDV 분야에서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ACP) 등 인포테인먼트 영역뿐 아니라 운전자의 안전을 지키는 인캐빈 센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한 텔레매틱스 등 SDV 토탈 솔루션을 갖추는 중입니다. LG전자는 올해 4월 GM으로부터 '혁신적인 전장부품 솔루션 공급을 통해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와 연결성을 새롭게 정의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크리에이티비티 팀'으로 선정됐습니다. 또 글로벌 자동차 미디어 '모터트렌드'가 SDV 분야의 혁신을 이끌어 온 기업에 수여하는 '2025 SDV 이노베이터 어워즈'도 수상했습니다. 지난 9월 독일 뮌헨에서 열린 국제 모터쇼 'IAA 모빌리티 2025'에서는 차량용 webOS 콘텐츠 플랫폼의 영상, 게임, 화상회의 등 콘텐츠 생태계 전략을 소개하며 차량을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사용자 경험 중심의 '바퀴 달린 생활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은석현 LG전자 VS사업본부장은 "LG전자는 다가오는 SDV 시대에 맞춰 검증된 차량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혁신 속도를 높이고 업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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