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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이 있어도 보험가입 문제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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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September 14, 2014, 21:09:31

라이나생명, 무배당 라이나OK암보험(갱신형) 출시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 병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고, 병이 발생할 수 있는 부위가 있어도 부담보(특정보장 인수제한) 없이 모두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 선을 보였다.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은 최초의 유병자 암보험 상품인 무배당 라이나OK암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융당국은 보험 가입이 힘들었던 유병자를 대상으로 한 보험상품개발을 촉진하겠다고 지속적으로 밝힌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나생명의 ()OK암보험(갱신형)은 보험소외계층이었던 유병자도 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최초의 상품이다.

 

()라이나OK암보험(갱신형)은 기존 암보험의 틀을 깨고, 기존 병력으로 인해 암보험 가입 때 거절당했던 고객들(과거·현재 암병력자, HIV·AIDS 보유자 제외)에도 암보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과거 병력으로 인해 보험에 가입하지 못 했던 사람들에도 실질적인 암 보장을 제공한다. 그간 과거 병력자들은 특정암 발생의 위험이 높다는 이유로 보험 가입에 제약이 있어 왔다.

 

이 상품은 고객의 건강상태에 따라 1(표준체형)2(유병자형)으로 가입할 수 있다. 1형과 2형 일반암 진단(10년 만기 갱신형으로 가입금액 1000만원을 기준)시 치료보험금으로 2000만원, 유방암·전립선암 400만원, 갑상선암·기타피부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에 200만원을 지급한다.

 

1형은 표준체형으로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선택특약 가입을 통해 고액암보장특약, 계속받는 암보장특약 등을 추가해 보다 집중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다.

 

2형은 유병자형으로 과거 질병 이력 등으로 표준체형 상품에 가입하기 어려운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2형의 경우, 30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에 가입할 때는, 과거 질병 이력 등에 대한 심사를 거친 후에 1(표준체형)2(유병자형)으로 분류가 된다. 특히 2(유병자형)으로 가입한 경우에도 건강상태가 호전되면 일반계약심사를 통해 2(유병자형)보다 저렴한 1(표준체형)으로 전환할 수 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병력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은 암보험 소외계층으로 분류돼 암보장을 받지 못했다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라이나OK암보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암 보장의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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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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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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