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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아껴줄게요’ 온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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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07, 2019, 14:08:02

할인 혜택·간편가입·신속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표현​​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7일,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 KB손보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오늘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보 다이렉트가 다양한 할인, 간편한 가입, 빠른 보상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보험료와 시간 등을 아껴준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또한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의미도 더했다.

 

지난 2017년부터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모델 김연아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고객을 아껴주는 KB손보의 마음을 전했다. 고객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이동휘는 이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아껴줄게요 송’에 맞춰 두 모델은 댄스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KB손보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태식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상무)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모든 국민을 아껴주는 자동차보험 이미지를 전달하려고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 다이렉트는 TV광고 신규 론칭을 기념해 모델 김연아, 이동휘의 사인이 담김 기념품과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이는 아껴줄게요 송 춤동작을 따라하거나 서로 아껴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KB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등록해 선정되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영상을 등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료 커피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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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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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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