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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사손보, 다이렉트車보험부문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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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26, 2019, 09:06:41

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악사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두 100개 산업의 브랜드에 대해 추천을 받고 이를 측정한 결과다. 악사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왔다고 전했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사고처리 서비스’도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했다. 이 서비스는 ▲GPS를 이용한 사고현장 위치확인 서비스 ▲실시간 출동직원 위치 알림 서비스 ▲사고처리 과정 안내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자동차보험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자동차보험 뿐 아니라 일반·장기보험 부문에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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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우 기자 sapience@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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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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