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pany/Biz 기업/비즈

[오늘의 생활경제] CJ푸드빌 뚜레쥬르, ‘애플망고 빙수’ 5천원 할인 外

URL복사

Friday, June 21, 2019, 17:06:52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CJ푸드빌 뚜레쥬르, ‘애플망고 빙수’ 5000원 할인=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오는 8월까지 금·토요일에 한해 순차적으로 월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처음인 오늘(21일)과 내일(22일), 그리고 오는 6월 28·29일에는 ‘애플망고 빙수’가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상큼한 애플망고와 패션후르츠·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진 상품이다. 단,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티톡스 음료 ‘맑은 숨’ 선보여= 남양유업은 건강한 수분 섭취를 위한 티톡스 음료 ‘맑은 숨’ 500ml를 선보였다. 티톡스란 차(Tea)와 디톡스(Detox)의 합성어로, 차를 마시며 천천히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식이요법을 뜻한다. 현재 쿠팡 행사가로 24입 기준 1만 8900원이며, 할인점과 슈퍼에는 오는 6월 말 입점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유해물질 배출 능력이 뛰어난 녹차와 호주 원주민 치유 식물로 알려진 레몬머틀 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은 “최근 미세먼지 대비 생활수칙으로 하루 8잔 이상의 건강한 수분 섭취가 권장되고, 티톡스 음료에 대한 고객 니즈도 확대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티톡스 음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꿀키의 수제롤까스’ 출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인기 푸드 크리에이터인 꿀키와 손잡고 수제롤까스 2종 세트를 출시한다. 꿀키는 유튜브에서 17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집밥 메뉴부터 디저트·영화속 요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꿀키의 수제롤까스’는 꿀키의 쿠킹 콘텐츠 중 14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치즈롤까스를 기본 세트로 구성하고 있다. 여기에 명란 치즈롤, 할라피뇨 체다롤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오는 25일(화) 밤 10시 CJ몰 모바일 라이브방송인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서 한 세트에 9800원에 판매된다.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2021.05.03 15:36:28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금호석유화학그룹(회장 박찬구)의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지난 2일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건물로의 입주를 모두 완료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금호리조트 본사 직원 60여 명은 지난 4월 1일 인수절차 완료 후 1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3일부터 새로운 근무지인 시그니쳐타워 서관 7층으로 출근했습니다. 금호리조트는 금호석유화학그룹 게시판에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로운 금호리조트로 거듭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게시했고 기존 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사 임직원들 또한 환영의 댓글로 화답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로써 금호리조트는 지난 2015년 말 금호석유화학그룹과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계열분리 대법원 판결 이후 5년여만에 금호석유화학과 동일 기업집단으로 재결합했습니다. 금호석유화학과 화학계열사들이 실질적으로 분리 경영에 나섰던 2010년을 기준으로 하면 약 10년만입니다. 박찬구 금호석유화학그룹 회장은 “다시 함께하게 된 금호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을 환영하며 금호석유화학그룹에서 힘차게 도약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지난 달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의 재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 및 서비스 개선에 돌입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