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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즈·패티를 2장씩...롯데리아, ‘알바생 레시피’로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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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25, 2019, 16:04:20

신제품 ‘더블 엑스투’, 정통 아메리칸 버거 콘셉트로 패티와 치즈 2장씩 넣어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롯데리아가 아르바이트 직원들 사이에서 전해져온 레시피로 신제품을 내놨다. 치즈와 패티를 2장씩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치킨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에 패티를 추가한 더블 버거 시리즈를 함께 런칭했다.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신제품 ‘DOUBLE X2(더블 엑스투)’를 25일 출시했다. 지난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미국에서 전학 온 친구’라며 구체적인 제품정보 없이 출시 사실만 공개했던 신메뉴다.

 

이번 제품의 콘셉트는 순쇠고기 패티와 치즈를 2장씩 넣은 정통 아메리칸 버거다. 롯데리아 아르바이트 직원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알려진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했다. 이름 ‘DOUBLE X2’는 이 같은 재료 특성을 반영해 지었다. 가격은 단품 5300원, 세트 7300원이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롯데리아 더블 버거 시리즈를 런칭한다. 기존 치킨버거와 클래식치즈버거에 순쇠고기 패티를 하나 더 추가해 맛과 가성비를 높였다. 더블 치킨버거 단품 가격은 3900원이고 더블 클래식치즈버거 단품은 5400원이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200만명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발송한다. 또 5월 31일까지 DOUBLE X2 세트에 100원을 추가할 경우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DOUBLE X2는 롯데리아 버거를 현장에서 가장 잘 알고 있는 아르바이트 (직원)의 맛있는 레시피를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출시했다”며 “함께 출시하는 더블 버거 시리즈를 통해 맛있고 푸짐한 버거를 저렴한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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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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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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