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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울 동부권 공략...3개점 공동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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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April 21, 2019, 06:04:00

22일~5월 19일..삼겹살·이판란 등 132개 품목 할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200대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지점들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서울 동부권을 아우르는 월계·하남·위례 3개점이 대상이며, 지난달 오픈한 트레이더스 월계점의 성공성 시장 안착을 기념한 이벤트로 준비됐다.

 

삼겹살, 이판란 등 다양한 품목 할인을 비롯해, 트레이더스의 ‘잇템’으로 불리는 에어프라이어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21일 이마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트레이더스가 월계점을 비롯해 하남점과 위례점까지 서울 동부권 3개점을 대상으로 첫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내일 22일(월)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레이더스는 월계·하남·위례 3개 매장에서 매주 33개 행사품목을 선정해 총 132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내산 삼겹살과 계란 등 신선 먹거리와 생필품 등이 최대 27% 할인 판매된다. 

 

100g 당 1680원으로 평균 3만 3000원 내외 가격에 포장 판매하는 ‘도드람 삼겹살(2kg 내외/팩, 국내산)’은 기존 가격 대비 5000원을 할인하고, ‘이판란(60구/대란)’은 20% 저렴한 5780원에 준비됐다.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피자’는 2500원 할인된 1만원(1판당)에 준비됐고, ‘2080 9모션 칫솔(10입)’은 기존 가격에서 27% 할인된 7980원에 행사상품으로 선보인다. ‘횟감용광어필렛(팩, 국산)’은 3000원 할인돼 기존 대비 10% 저렴한 2만 7000원에 할인 판매된다.  

 

29일(월)부터 시작되는 2차 행사에서는 기존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업그레이드 해 7.2L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한 ‘에어프라이어 X(7.2L, 8만 9800원)’ 와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달팡 하이드라스킨 크림 50ml’ 등 보다 강력한 행사상품들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10일간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위례점에서는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일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200대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트레이더스 하남점과 위례점 상권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트레이더스 청구 할인하는 혜택 등도 제공될 방침이다.

 

한편, 트레이더스의 첫 서울 매장인 동시에 16번째 점포인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지난 3월 14일 개점 이래 한 달 여 만에(~4/18) 약 80만명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평균적인 트레이더스 오픈 점포와 비교해 약 1.5배 규모다.

 

더불어 입소문을 타고 월계점 반경 7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방문한 고객 비중이 오픈 첫날 2%에서 한달 뒤에는 10%대로 상승했다. 즉, 서울 동북권 뿐 만 아니라 용산·중구 등 서울 전역으로 고객 층이 확대됐다는 설명이다.

 

민영선 트레이더스 부사장은 “트레이더스 월계점의 성공적인 서울 입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창고형 할인점 도약을 위한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트레이더스만의 초격차 상품을 구현하고, 다양한 행사 기획을 통해 1등 창고형 할인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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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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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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