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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신형 3시리즈, 코엑스 정문서 나흘간 일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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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09, 2019, 17:04:51

제품 라인업 전시와 현장 신청 통한 시승도 운영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 BMW코리아는 새로 출시할 7세대 뉴 3시리즈를 서울 코엑스 정문 앞에서 전시한다고 9일 밝혔다. 벤츠 C클래스의 강력한 대항마로 꼽히는 신형 3시리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높은 효율성, 첨단 편의옵션 등이 특징이다.

 

서울 코엑스 앞에 파빌리온(임시건물) 형태로 마련된 3층 높이의 ‘뉴 3시리즈 드라이빙 큐브’는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일반에 개방된다. 뉴 3시리즈 라인업은 물론, 현장 신청을 통해 시승도 할 수 있다.

 

특히 시승을 신청한 참가자에게는 시승 시작 전 올바른 운전을 약속하는 차원에서 ‘트러스트 썸 링’이 제공된다. 스마트폰 사용, 음주운전, 과속운전 등을 하지 않는 운전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BMW의 캠페인이다.

 

한편 3시리즈는 1975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1550만 대 이상 판매된 BMW의 대표모델이다. 첨단 편의옵션은 물론 핸들링과 효율성 등이 개선된 7세대 뉴 3시리즈는 10일 미디어 시승 및 출시행사를 통해 국내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뉴 3시리즈는 기존 모델에 비해 차체는 커졌지만 무게는 최대 55kg까지 줄여 특유의 민첩성이 향상됐다. 운전자 중심의 운전석과 넓은 조수석이 적용돼 운전자의 운전 집중도도 한층 끌어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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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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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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