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레스케이프 호텔, 파티 콘셉트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출시

URL복사

Friday, March 22, 2019, 06:03:00

12월까지 연중 진행..여성들을 위한 파티 콘셉트 패키지
로랑 페리에 브뤼, 메종엠오의 무스케이크·마들렌 등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인 레스케이프(L’Escape)가 여성들을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스케이프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연중으로 진행되는 패키지로, 생일이나 브라이덜 샤워 등 여성들을 위한 파티 콘셉트로 선보인다.

 

가격은 41만원부터고 세금은 별도다. 객실 타입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다. 12월 24일 하루는 해당 패키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레스케이프측은 “레스케이프의 객실 데코레이션과 파티 음식들이 함께 제공돼 호캉스 파티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예컨대 파티용으로 인기가 높은 커스터마이징 풍선 데코레이션이 이국적이면서도 화려한 객실의 무드를 더한다.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로 선정된 조현철 헤드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로랑 페리에 브뤼(Laurent Perrier Brut)’와 ‘메종엠오’에서 준비한 은은한 자스민향·베리·장미향이 어울러진 ‘무스케이크’와 ‘마들렌 세트’도 준비됐다.  

 

또한 3인 투숙시 조식 1인, 4인 투숙시 조식 2인이 무료로 제공 된다. 선택 객실 룸 타입과 미니룸을 결합해 이용할 수 있어, 파티 후에도 편안한 잠자리가 제공된다. 

 

한편, 스위트룸 투숙시에는 26층에 위치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까망베르 브륄레를 함께 제공한다. 스위트룸 기본 혜택인 애프터눈티 세트·미니바 내 맥주(4캔)·발렛파킹 1회·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레스케이프 마케팅팀 관계자는 “도심 한복판에서 프랑스로 순간이동한 듯한 레스케이프만의 무드는 로비에 들어온 순간부터 객실의 소품 하나하나까지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종일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데코레이션은 물론 파티음식까지 모두 준비해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성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다양한 옵션을 구비해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