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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롯데제과,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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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5, 2019, 16:01:47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롯데제과,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파인트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유통점 전용 파인트 아이스크림인 ‘카라멜 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캐러멜 시럽을 사용해 묵직한 캐러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중간중간 씹히는 바삿한 비스킷 초코칩이 씹는 재미를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판매가격은 474ml 기준 9500원이며, 할인점·편의점·SSM 등 유통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파스쿠찌, ‘딸기 신메뉴’ 8종 선봬=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6종과 디저트 2종을 선보인다. 올해의 딸기음료 콘셉트는 ‘베리 머치 인 러브(Berry Much in Love)’로, ‘올 봄 파스쿠찌에서 딸기와 사랑에 빠져보세요’란 의미가 담겼다.

 

새로운 딸기음료는 ▲딸기 치즈큐브 쉐이크 ▲딸기요거트 그래놀라 ▲딸기 플라워 밀크쉐이크 ▲딸기 프룻 티펀치 ▲딸기라떼 ▲딸기주스 등 6가지다. 디저트로는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2종이 있다. 

 

오비맥주, ‘카스 설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가 설을 앞두고 ‘카스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2019년 기해년을 상징하는 황금돼지를 기본 콘셉트로 삼았다. 카스 후레쉬 355ml 6캔들에 ‘Happy New Year 2019’ 메시지와 황금색 돼지 이미지가 입혀져 있다.

 

오비맥주측은 “카스의 신선함을 의미하는 파란색과 황금빛 돼지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들이 올 한해 카스와 함께 행복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오는 2월 중순까지만 한정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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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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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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