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롯데제과,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 출시 = 롯데제과가 몽쉘의 신제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마카롱 사이즈의 작고 아담한 크기를 자랑한다.
‘쁘띠 몽쉘‘은 생크림 함량도 3.4%로 높여, 더욱 진한 크림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맛에 따라 ‘쁘띠몽쉘 크림‘과 ‘쁘띠몽쉘 카카오‘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바닐라빈과 헤이즐넛 향이 특징이다. 12개입 제품의 권장소비자가는 3800원이다.
교촌치킨, ‘교촌허니순살’ 신메뉴 선봬 = 교촌치킨이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메뉴로 ‘교촌허니순살‘을 새롭게 선보였다. 뼈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시범 판매기간 동안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전국 매장에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을 주문하면 국내산 홍고추로 맛을 낸 ‘레드디핑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레귤러 사이즈 가격은 2만원이다.
팔도,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출시 = 팔도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만능비빔장‘을 튜브에 담아 출시했다. 지난 2017년 9월 처음 판매를 시작한 ‘만능비빔장‘은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만능소스‘다.
‘만능비빔장‘은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600만개를 기록했고, 휴가·여행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월평균 70만개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튜브형은 현재 할인점(대형마트)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