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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허쉬(HERSHEY), 수능 한정 패키지 6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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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01, 2018, 13:11:16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허쉬(HERSHEY), 수능 한정 패키지 6종 선봬=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허쉬는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꽃길만 걷자'라는 수능 응원 메시지와 함께 꽃무늬 디자인을 패키지에 입혔다.

 

수능 한정 패키지는 '허쉬 레귤러 바' 3종과 '키세스 패키지' 3종을 합쳐 총 6종이다. 가격은 '허쉬 레귤러 바' 1개입이 1500원, 2개입이 3000원, '미니 바' 12개입이 7200원이고, '키세스 패키지'의 경우 2개입이 4000원, 5개입이 1만원, 3개입이 1만 6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쿠키 브랜드 오레오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카라멜'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오레오 쿠키를 활용한 '클래식 오레오' 케이크, '오레오 쉐이크', '오레오 아포가토'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의 맛 '오레오 쿠키 앤 카라멜'은 달콤 짭쪼름한 솔티(salty) 캐러멜 아이스크림에 오레오 쿠키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함께 출시된 '클래식 오레오' 케이크는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2만7000원에 판매된다. '오레오 쉐이크'는 4800원, '오레오 아포가토'는 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CJ제일제당, 발열 패드 활용한 '그릴피자' 출시= CJ제일제당은 피자 신제품 '고메 그릴피자 불고기'를 선보였다. 첨단 패키징 소재인 '발열 패드(서셉터; Susceptor)’를 적용해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셉터는 전자레인지의 마이크로웨이브를 열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패키징 소재 중 하나다.

 

CJ제일제당은 "2년여에 걸친 R&D와 시행착오 끝에 국내 최초로 서셉터 관련 기술·소재를 확보했다"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오븐에 조리한 듯 바삭한 피자 도우를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불고기와 고소한 모차렐라·고다 치즈가 어우러진 맛으로, 가격은 할인점 기준 698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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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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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70조 규모 대미 투자…보잉항공기 103대+예비엔진 도입

대한항공, 70조 규모 대미 투자…보잉항공기 103대+예비엔진 도입

2025.08.26 09:06:3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선제적인 대규모 항공기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대한민국과 미국 양국간의 상호호혜적 협력에도 기여해 나가겠습니다.” 대한항공이 362억달러(50조원) 상당의 미국 보잉(Boeing)사의 차세대 고효율 항공기 103대를 추가 도입합니다. 이와 함께 GE에어로스페이스(GE Aerospace)사와 6억9000만달러(1조원) 가량의 항공기 예비 엔진(Spare Engine) 구매 및 130억달러(18조2000억원) 규모의 엔진정비 서비스 계약도 추진합니다. 총 70조원에 육박하는 규모입니다. 대한항공은 8월25일 오후(현지시간) 워싱턴DC 소재 윌러드 호텔에서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스테파니 포프(Stephanie Pope) 보잉 상용기 부문 사장 겸 최고 경영자(President & CEO of Boeing Commercial Airplanes), 러셀 스톡스(Russell Stokes) GE에어로스페이스 상용기 엔진 및 서비스 사업부 사장 겸 최고 경영자(Commercial Engines & Services President & CEO) 등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잉 항공기 103대 구매를 위한 양해각서(MOU) ▲예비엔진 19대 도입 및 엔진정비서비스 도입 양해각서(MOU)를 각각 체결했습니다. ◇"아시아나와 통합 이후 대비 장기적 선제 투자…안전 및 운영효율 위해 예비엔진도 선점" 이번 보잉 항공기 도입 추진은 통합 이후 성장에 대비한 선제적 투자의 일환입니다. 펜데믹 이후 항공기 인도가 지연되면서 주요 항공사들이 항공기 주문시점을 당기는 추세를 감안, 2030년대 중후반까지의 선제적인 항공기 투자전략을 수립한 것이란 설명입니다. 이번 보잉 항공기 구매 대상은 777-9 항공기 20대, 787-10 항공기 25대, 737-10 항공기 50대, 777-8F화물기 8대입니다. 2030년말까지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의 기단은 장기적으로 보잉사의 777, 787, 737 및 에어버스사의 A350, A321-neo 등 5가지 고효율 기단으로 재편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안정적인 공급 증대 ▲기단 단순화를 통한 규모의 경제 ▲고효율 신기재 도입을 통한 연료효율성 제고 및 탄소배출량 저감 ▲고객 만족 극대화 등 다양한 효과를 꾀할 수 있게 됐습니다. 대한항공은 이와 별도로 GE 에어로스페이스(Aerospace)와 CFM사로부터 각각 항공기 11대분과 8대분의 예비 엔진을 구매합니다. 이와 함께 GE에어로스페이스로부터 20년간 항공기 28대에 대한 엔진정비 서비스도 받게 됩니다. 안정적인 항공기 운영 및 안전을 위한 과감한 투자의 일환이라는 설명입니다. ◇"미국과 항공산업 협력 강화…한-미 우호증진 주춧돌 역할 할 것" 대한항공의 이번 보잉 항공기 도입은 미국과 항공산업 협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입니다. 대한항공은 보잉 이외에도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제너럴일렉트릭(GE), 해밀턴 선드스트랜드(Hamilton Sundstrand), 허니웰(Honeywell) 등 미국 소재 항공산업 관련 기업들과 다양한 형태로 협력 중입니다. 대한항공은 이미 1971년 4월 최초의 미국행 화물 정기노선(서울~도쿄~로스앤젤레스)을 개설했고, 1972년 4월에는 최초의 여객노선(서울~도쿄~호놀룰루~로스앤젤레스)을 개설하며 한미 양국의 인적, 물적 교류를 주도해왔습니다. 이러한 기조는 지금까지 이어져 델타항공과 태평양노선 조인트벤처(Joint Venture)를 통해 양국간 소비자 편의 증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대표 국적항공사로서 여객 및 화물운송을 통해 한국과 미국을 긴밀히 연결하는 날개로서 역할을 다하는 한편 지속적인 대미 투자를 통해 한-미 양국간의 우호적 관계를 한층 더 증진시키는데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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