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스타필드에서 즐기는 해피&퍼니 할로윈축제 ‘그뤠잇’

URL복사

Thursday, October 12, 2017, 13:10:24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 할로윈 포토존 구성..가족 체험 이벤트와 용품 특별전 진행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스타필드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해피&퍼니 할로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 점에서 진행, 이번 할로윈 행사는 비싼 테마파크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쇼핑몰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누구나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익살스럽고 귀여운 분위기의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관련 용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하남점과 고양점 각 매장의 1층 중앙 아트리움에 할로윈을 상징하는 ‘잭오랜턴’으로 꾸며진 포토존이 설치되며 포토존에서 찍은 위트 있는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고객은 포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1월 6일 각 하남과 고양은 각각 200명을 추첨해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또는 스포츠몬스터 2인 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주말마다 스타필드 전 점에서 할로윈 타투 페인팅이 진행된다. 하남점 1층 일렉트로마트 앞, 고양점 3층 스타필드 키즈 앞, 코엑스몰점 라이브플라자에 각각 설치된 이벤트부스에서 매일 500명의 어린이 고객에세 할로윈 타투를 부착해준다.


이 밖에도 다양한 F&B 매장, 패션 브랜드, 파티용품 매장 등도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행사에 동참한다. 스타필드 하남점 3층 잇토피아에서는 올댓미트에서 콤보 메뉴 주문시 공룡알 장난감을 증정하며 돈차를리에는 2만원 이상 주문시 나초 호박바구니를 증정한다.


스타필드 고양 브릭라이브에서는 할로윈 캐릭터 찾기, 포토존 등으로 구성, 할로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층에 위치한 조이파티는 할로윈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LED등, 호박반지 또는 배지를 증정하며 20% 할인을 해준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스타필드 매장 곳곳에 할로윈 분위기를 담고,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상품을 구성했다”며 “스타필드에 오셔서 할로윈을 친구, 가족들과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