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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 지오다노 손잡고 ‘청바지’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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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21, 2017, 16:08:45

G마켓·옥션, 지오다노 공동기획 전용 상품 선봬..28일부터 개시 예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과 옥션이 지오다노와 공동 기획해 가성비를 내세운 청바지를 만들었다. 품질은 높이면서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게 됐다.

 

이베이코리아는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와 손잡고 전용 패션 상품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퍼펙트 스트레치 데님 팬츠’로, 두 회사가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마케팅 등 전반적인 과정을 함께 한 공동기획상품이다.


판매는 G마켓이 21일부터 옥션은 오는 28일부터 개시할 예정이며, 행사 기간 동안 남성 데님 4만 9800원, 여성 데님 3만 9800원에 각각 선보인다.

 

‘퍼펙트 스트레치 데님 팬츠’는 고기능성의 원단을 사용해 기존 데님보다 뛰어난 스판성과 복원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어떤 각도나 자세에서도 완벽한 핏을 완성 시켜주고, 비교적 두께감이 있는 가을 데님임에도 불구하고 활동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워싱과 질감 처리로 정통 데님 원단 느낌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여성 데님의 경우 기존의 데님 팬츠에 사용되던 스판 원단보다 도톰한 두께의 원단을 사용해 몸매를 잡아주고, 뛰어난 신축성 덕분에 레깅스를 입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총 4000명에게는 ‘데님 에코백’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28일부터 가능)에서 ‘퍼펙트 스트레치 데님 팬츠’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마켓은 제품 론칭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지오다노 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여름 티셔츠와 가을 셔츠, 슬랙스 등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치노팬츠, 후드티 등 가을 신상품과 지오다노 스테디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현실 이베이코리아 패션뷰티실 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최고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패션 브랜드와  함께 제작해 품질과 가격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데님 팬츠에 이어 앞으로 아우터와 다운점퍼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가성비를 따지는 패션 피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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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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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CIC’ 출범…“AI 골든타임 놓치지 않는다”

SKT, ‘AI CIC’ 출범…“AI 골든타임 놓치지 않는다”

2025.09.25 15:22:3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25일 유영상 CEO가 주관하는 전 구성원 대상 타운홀 미팅을 열고 전사 AI 역량을 결집해 속도감 있는 AI 혁신 추진을 위한 AI CIC(사내회사)를 출범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유 CEO는 타운홀에서 "급변하는 AI 환경 변화에 따라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AI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수요자 관점의 내부 AI 혁신과 공급자 관점의 AI 사업 혁신이 필요하다"라며 "이를 위해 전사 AI 역량을 결집한 정예화된 조직 체계인 AI CIC를 새롭게 출범시킨다"고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SKT는 새로 출범하는 AI CIC를 SKT AI 사업의 주체이자 나아가 SK그룹 전체의 AI 사업을 이끄는 핵심으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또 사내 시스템, 조직 문화, 구성원 AI 역량 강화 등 내부 AI 혁신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SKT는 ▲에이닷(A.) 서비스 ▲기업 대상 에이닷 비즈(A. Biz) 서비스 ▲AI DC(데이터센터) 사업 ▲글로벌 AI 제휴투자 ▲AI R&D ▲메시징·인증 사업 등 기능과 조직을 AI CIC 체제로 재편합니다. AI CIC 대표는 유영상 CEO가 겸임하며 세부 조직 개편은 10월 말 시행합니다. AI CIC는 향후 5년간 약 5조원 규모의 AI 투자를 단행해 오는 2030년까지 연 매출 5조원 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AI '수요(AI B2C, AI B2B)'와 '공급(AI 인프라)'의 안정적 선순환을 통해 독자 생존 가능한 수익 구조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AI B2C'는 에이닷을 중심으로 국내외 가입자 기반을 확대해 지속 가능한 수익구조 확보에 집중하고 'AI B2B'는 에이닷 비즈 등 에이전틱 AI 서비스를 통한 생산성 향상 입증 및 제조 AI 분야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사업 확장을 가속화합니다. 'AI DC' 사업은 글로벌 빅테크를 타겟으로 AI DC 유치 및 정부 사업 주도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AI DC 사업자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입니다. 분산되어 있는 AI 기술자산의 통합 및 결집을 통해 SKT를 비롯한 SK그룹 전체의 AI기술·운영을 지원하는 'AI 플랫폼' 역할을 강화하고 정부·산업·민간의 AI 니즈 대응을 위한 유연한 'AI 모델' 확보 전략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디지털 트윈·로봇 등 미래 성장 영역 기술 개발(R&D) 및 AI 풀스택 역량 기반의 국내외 파트너십 확장 등도 추진합니다. 유영상 CEO는 "SKT AI CIC는 서비스와 플랫폼, AI DC, 독자 파운데이션 모델 등 AI 전 분야에 걸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AI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AI 관련 생태계 구축에 중심 역할을 담당하는 한편 국가 AI 전략의 성공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유 CEO는 AI CIC를 통해 AI 공급자 입장에서 AI 사업을 혁신함과 동시에 AI 수요자 입장에서 전사 시스템, 조직 문화, 구성원 역량 강화에 AI를 도입해 경쟁력을 높이는 내부 AI 혁신 방안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먼저 AI 역량을 보유한 구성원들을 조직 전반에 균형 있게 배치함으로써 전사 AI 역량 강화를 추진하고 구성원 개개인의 커리어도 확장하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AI/DT를 기반으로 전사 시스템·인프라 측면의 AX(AI 전환)을 가속화합니다. MNO 사업은 주요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자동화 및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혁신을 이루고 네트워크(인프라) 사업은 N/W 운영 자동화 향상, 지능형 N/W 기반 서비스 안정성 제고 등 AX기반의 업무 혁신을 추진합니다. AI 기반의 일하는 방식 혁신을 통해 업무 생산성 제고에도 나섭니다. 에이닷 비즈의 사내 적용 범위와 활용을 극대화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AI 프론티어·AI보드 운영 등 AI 업무 혁신을 리딩하는 사내 제도 운영을 바탕으로 AI 중심의 사내 문화를 확산한다는 방침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영상 CEO는 이날 발표한 AI 혁신과 더불어 보안 혁신, 본원적 경쟁력 혁신 등 3대 혁신 과제를 통해 SKT가 고객의 신뢰를 회복하고 재도약하는데 힘을 모을 것을 구성원들에게 당부했습니다. 보안 영역에서는 지난 7월 발표한 정보보호 혁신 방안을 중심으로 보안 거버넌스 강화, 제로 트러스트 정보보호 체계 구축 등 기술 및 시스템 강화와 함께 정보보호 조직·인력 확대, 국내외 보안 전문가와 기관 자문 프로세스 도입 등 회사 경영 전반에서 보안 최우선 전략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또 통신 사업 전 영역에서 AI 기반으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본원적 경쟁력 혁신(O/I)도 지속 추진해 갈 예정입니다. 유영상 CEO는 "SK텔레콤은 지난 3년간 AI 컴퍼니로의 전환을 통해 에이닷 1000만 가입자 확보, 독자 AI파운데이션 모델 선정, 울산 AI DC 착수,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등 다양한 성과를 확보하고 향후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라며 "AI CIC를 중심으로 또 한 번의 AI 혁신을 이뤄 고객과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고 글로벌 AI 컴퍼니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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