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 & 핑크 물밤 선봬

URL복사

Friday, May 12, 2017, 15:05:24

피부 디자인 연구소로 새로운 라인업·패키지·브랜드 로고로 리뉴얼 완료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비비크림의 명가 한스킨이 새로운 변신을 도모한다.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비비크림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한스킨은 제품 라인업 강화부터 브랜드 로고, 패키지, 매장 인테리어 등 모든 것을 리뉴얼하고 새로운 브랜드 컨셉으로 고객과 만난다.


한스킨은 언제 어디서나 반쪽 같은 얼굴을 완성해주는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와 민낯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주는 ‘핑크 물밤’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Skin Design Works(피부 디자인 연구소)’를 모토로 스킨 시밀러 기술을 통해 모든 피부의 SHAPE, COLOR, TEXTURE를 깊이 탐구해 그에 최적화 된 아름다움을 창조해주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한스킨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는 매끈하게 밀착되는 ‘세럼 커버밤’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연출해 주고, 동양인의 이목구비와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여백 커버밤’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데일리 팩트 하나로 얼굴의 라인을 살려줘 반쪽 같이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스킨 핑크 물밤’은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는 핑크 빛으로 보정해줘 원래 피부가 타고난 듯 화사한 민낯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메이크업 전 어두운 피부톤을 코렉팅해주는 멀티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세럼이 70%함유돼 시원한 수분감과 촉촉하게 빛나는 촉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제품의 용량 및 가격은 각각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세럼커버밤 9.5g / 여백커버밤 4.2g), 2만 8000원, 핑크 물밤 15g, 2만 2000원이며 전국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부츠 및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과 공식홈페이지(http://www.celltrionskincu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조명을 받은 듯 자연스러운 수분 광택을 더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해주는 스트로빙 쿠션 ‘한스킨 라이트 물밤(12g/ 2만 2000원)과 보습성분이 가득 담긴 워터백이 함유돼 탱글한 수분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한스킨 워터백 쿠션 SPF50+, PA+++(12g/ 2만 4000원)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스킨 모델 한지민이 촬영한 반쪽 팩트 영상을 공개했다. 경쾌하고 감각적인 음악과 함께 ‘작은 얼굴을 위해 지금 한지민에게 필요한 건?’ 이라는 자막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신제품 ‘논투어링 그라데이션 팩트’를 바른 후 반쪽 같은 얼굴로 변신하는 한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은 한스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시니어 맞춤형 ‘LG 이지 TV’ 공개…1000만 시니어 시장 공략

LG전자, 시니어 맞춤형 ‘LG 이지 TV’ 공개…1000만 시니어 시장 공략

2025.09.25 10:07:3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LG 이지 TV'를 개발, 국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홈 화면과 같은 소프트웨어부터 리모컨·기본 탑재한 카메라 등 하드웨어, 영상 통화·복약 알림 등 편의 기능까지 맞춤형으로 개발했습니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지난해 말 65세 이상 인구는 1000만명을 넘어서며 전체 주민등록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에 이르렀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들이 OTT, 게임 등 스마트 TV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 화면을 필요한 기능들로 단순화하고 리모컨을 이지 TV 전용으로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LG전자는 홈 화면을 시니어 특화 기능 5개와 즐겨 찾는 앱 중심으로 단순화했습니다. 전체 메뉴가 한눈에 들어오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면 하단부에 크게 배치하고 글자 크기도 기존 webOS 홈 화면 대비 키워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이지 TV 전용 리모컨은 버튼에 큰 글씨로 설명을 함께 표기해 이해도를 높이고 백라이트를 적용해 어두워도 글자를 잘 읽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상단에 별도의 '헬프' 버튼을 추가해 TV 사용 중에 외부입력이 전환돼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실수로 앱이 실행되는 등 원치 않는 기능이 작동했을 때 헬프 버튼만 누르면 언제든지 바로 전에 보고 있던 방송으로 돌아가 시청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이 떨어져 사는 자녀들과 영상 통화로 소통하거나 원격으로 TV에 발생한 간단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는 등 시니어 고객을 케어하는 특화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LG전자는 카카오톡과 협업해 여러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버디' 기능을 이지 TV에 탑재했습니다. 고객은 기본 장착된 카메라로 카카오톡 계정이 연결된 가족과 영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위급 상황에는 리모컨 헬프 버튼으로 가족에게 카카오톡으로 도움요청 메시지를 발송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버디로 연결된 가족은 사진, 영상, 유튜브 링크 등을 이지 TV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TV 제어도 가능해 부모가 사용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자녀가 외부입력을 바꾸거나 각종 기능을 끄고 켜는 등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V 카메라로 가족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해 고객이 사진을 보정하고 가까운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복약, 화초 물 주기 등 일정에 대한 알람을 주는 '생활 알리미'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TV를 시청 중일 때는 팝업을 띄우고 대기 모드에서는 팝업과 함께 소리를 통해 일정을 알려줍니다. 이지 TV는 프리미엄 LCD TV인 LG QNED 에보를 기반으로 시니어 고객의 시청각 특성에 맞춰 밝기·채도·선명도를 높이고 목소리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등 시니어 맞춤 화질·음질을 제공합니다. 두뇌건강 게임, 맞고, 오목, 노래방 등 시니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방 기능을 사용할 때는 별도의 마이크 필요 없이 리모컨을 마이크로 활용 가능합니다. 리모컨의 AI 버튼을 누르면 시간대별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키워드를 제안하는 'AI 컨시어지',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으로 고객의 발화를 이해하고 의도를 추론해 검색하는 'AI 서치' 등 2025년형 LG AI TV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29일 20시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LG 이지 TV를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65형과 75형 두가지 모델을 선보이고 국내 출하가는 65형이 276만9000원, 75형이 386만9000원입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2만9000원의 할인 혜택과 배달 앱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박형세 LG전자 MS사업본부장 사장은 "시니어 고객과 가족들을 위한 LG 이지 TV, 이동식 스크린의 대표주자 스탠바이미 등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