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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카투아이 도 브라질’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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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20, 2017, 15:04:42

아라비카 커피 최대 산지 브라질 50여종 원두 선별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국내 홈 카페 시장의 성장에 따라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원두의 고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에스프레소 캡슐 ‘카투아이 도 브라질 (CATUAI do BRAZIL)을 한정수량 출시한다.

 

세계 최대 커피 생산국인 브라질은 대표적인 아라비카 품종 생산 국가로 원두의 맛과 향의 밸런스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50여가지 다양한 종류의 아라비카 중에서 최상급 아라비카인 카투아이를 선별해 커피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탄생시켰다.

 

카투아이는 브라질 원주민 언어로 ‘최고 좋음 (Very Good)’이라는 뜻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커피 전문가들이 섬세한 아로마를 가진 카투아이를 엄선해 황금빛 벨벳 크레마, 자연의 꽃향기를 머금은 싱글 오리진 커피를 만들어 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개개인의 사람이 단 하나 밖에 없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지는 것과 같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하나 하나에도 그 각각의 컬러와 이야기가 숨어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싱글오리진 캡슐커피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완성된 싱글오리진을 통해 최고급 브라질 커피의 맛과 아로마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커피는 엄선된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해 만들어지며, 원두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그대로 지켜주는 스마트 캡슐 기술로 원두가 가진 고유의 퀄리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캡슐커피 머신을 통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해석하는 유니크한 커피를 표현하기 위해서 2016년부터 싱글 오리진 커피 캡슐인 ‘윈난 에스프레소’와 ‘니움바 룽고’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존 소비자들에게 돌체구스토의 커피 퀄리티를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한편, 2017년 리미티드 싱글 오리진, 카투아이 도 브라질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백화점, 온라인 몰, 홈플러스 등에서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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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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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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