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쿠팡트래블, 시세이도와 협업 기획전…호텔·리조트 예약시 화장품 증정

URL복사

Monday, September 01, 2025, 15:09:48

시세이도 파운데이션·세럼·선크림 샘플 키트 선착순 500명 증정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의 여행전문관 '쿠팡트래블'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와 손잡고 '쿠팡트래블x시세이도: 특별한 여행이 선사하는 진정한 저속노화' 기획전을 연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트래블에서 엄선한 전국 주요 호텔·리조트 상품을 특가로 예약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시세이도의 저속노화 3단 공식 샘플 키트를 증정합니다.

 

증정 키트는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5ml, 1개) ▲얼티뮨 세럼'(1.5ml, 3개) ▲파란자차 선크림'(2ml, 3개)으로 구성돼 피부의 방어력과 생기를 지키는 전략적인 저속노화 솔루션을 완성합니다.

 

쿠팡은 제주, 양양, 강릉, 경주, 용인 등 전국 인기 호텔 10여개 숙박 상품을 특가로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쿠팡 단독 패키지가 있는 금호리조트 제주(12만원대)와 쏠비치 양양(14만원대)가 있습니다. 금호리조트는 조식+사우나 2인, 조식+아쿠아나 2인 패키지를, 쏠비치는 객실+해수 사우나+음료 3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쿠팡 고객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신화관 제주신화월드(16만원대)는 워터파크와 인피니티 풀 무료 이용, 쏘카 50% 할인, 관광지(카멜리아힐, 휴애리 등) 무료 입장권, 신화 테마파크 빅3 티켓을 제공하며 조식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인(12세 이하) 2인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10만원대)은 객실 업그레이드와 파인풀·사우나 2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밖에도 해비치 호텔 제주(35만원대), 인터불고 원주(12만원대), SL호텔 강릉(7만원대) 등 숙소를 준비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호캉스와 함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저속노화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쿠팡트래블만의 차별화된 기획전으로 고객 편의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2025.09.01 10:4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년 통신부문 첫 평가 이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고객의 디지털 경험이 이전과 비교해 간결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로밍 요금제 비교부터 신청, 혜택 확인까지 한 화면으로 마칠 수 있어 공항 가는 길에서도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때는 복잡한 서류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멤버 추가와 할인 배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안내는 필요한 순간에 미리 전달해 놓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판단해 지금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부터 먼저 안내합니다. 상담사와 대화할 때도 AI 상담 어드바이저가 상담사에게 지난 상담 이력은 물론 단순 질문에 대해 미리 답변을 준비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I를 활용한 더 편리한 서비스,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이용 과정을 더욱 심플하고 몰입감 있게 바꿀 계획"이라며 "곧 선보일 새로운 통합 서비스에서 AI와 맞춤형 경험을 결합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