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뷰티 페어’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 열립니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백화점 내에서 휴식을 즐기는 ‘백캉스족’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과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먼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화장품 샘플 교환권과 제휴카드 할인 쿠폰이 선착순 제공됩니다. 52개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샘플은 총 2만8000여 개 규모로, 설화수 옥용팩(35ml), 맥 파운데이션(5ml), 조 말론 런던 향수(1.5ml)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제품들이 포함됩니다.
제휴카드 할인 쿠폰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이 할인되며, 일부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 신세계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7%를 코스메틱 마일리지로 적립해줍니다.
행사 기간 동안은 전문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1 뷰티 컨설팅 및 진단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참여 브랜드는 총 24곳입니다.
아베다는 두피 및 모발 진단과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SK-Ⅱ는 스킨케어 컨설팅과 핸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프라다 뷰티, 지방시 뷰티 등도 참여해 고객 맞춤형 뷰티 케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다만, 점포별 일정은 다를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화장품 혜택과 뷰티 체험을 준비했다”며 “이번 바캉스 뷰티 페어가 여름철 화장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