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harmacy 제약

“최대 95% 할인”…동국제약, 건강식품 직영몰 ‘동국제약 건강몰’ 오픈

URL복사

Wednesday, January 08, 2025, 15:01:45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제공..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자사 건강식품 직영몰인 ‘동국제약 건강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누적 판매액이 200억원을 돌파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건강몰을 개설했습니다.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을 의미하며,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동국제약 건강몰은 제품을 성분별·기능별로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편의를 높였습니다.

 

건강몰 오픈 기념으로 오는 1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정수량 특가로 제공합니다. 특가딜 품목은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올인원비타민, 카무트효소,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등입니다.

 

내달 28일까지는 회원 대상 전 품목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월간 파격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최대 50% 할인 쿠폰 지급 룰렛 이벤트,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3,000원 쿠폰 증정,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관계자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이핏 제품의 원료와 기능을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