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아우딘퓨쳐스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네오젠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한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슬림 메탈 마스카라는 초슬림 2.5mm 메탈 소재 브러쉬를 사용한 메탈 마스카라다. 회사 측은 48시간 컬링 지속력 테스트는 물론 ▲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눈물프루프 등 5중 프루프와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우딘퓨쳐스는 슬림 메탈 마스카라의 새로운 패키지 출시가 올리브영 채널을 중심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와 함께 슬림 메탈 마스카라가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달성했다고도 설명했다.
네오젠은 지난해 8월 일본 오프라인 정식 데뷔 후 LOFT, SHOP IN, 도큐핸즈 등의 드럭스토어 중심으로 일본 점포를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러시아의 골드애플, 레뚜알 등의 로드샵 중심으로 브랜드 판로 확장을 추진 중이라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넓힐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국내 로드샵 뿐만 아니라 동남아 로드샵 강화에도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