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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삼성 ‘갤럭시 Z 폴드·플립6’ 자급제 사전판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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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ly 11, 2024, 09:07:27

12일 자정 라방, 사전판매 방송 최다 규모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오는 12일 자정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삼성전자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와 ‘갤럭시 Z 플립6’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신제품 리뷰 및 갤럭시 AI의 주요 기능 시연, 기기 활용법 소개 등이 준비됐습니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사전구매 고객을 위해 방송 전용 할인쿠폰, 신세계 상품권 지급 등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11번가는 이번 사전판매 기간 서울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도원 성수’에서 유명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는 현장 공개 라이브 방송(13일 오후 12시)을 비롯해 ▲15일 오전 11시 ▲15일 오후 8시 ▲16일 오후 7시 ▲17일 오전 11시 ▲18일 오후 7시 등 총 14차례 방송할 계획입니다.

 

11번가는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18일까지 사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사 할인’,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합니다. 이날 자정까지 ‘사전판매 알림신청’ 이벤트에 참여해 행사 제품 구매 시 추가 적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과 ‘웨어러블 신제품 할인쿠폰 2종’을 지급합니다.

 

11번가는 ‘갤럭시 워치7’, ‘갤럭시 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 시리즈’ 등 웨어러블 신제품의 사전판매도 같은 기간 실시하며 제품 할인쿠폰 등의 고객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이번 갤럭시 신제품(스마트폰·워치·버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Galaxy 바꿔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신규 출시 모델 등 보상 프로그램 적용 제품 구매 후 반납대상 중고 제품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가에 ‘추가 보상금’을 얹어 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SK텔레콤 가입 상품도 같은 기간 사전판매합니다.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이번 갤럭시 스마트폰 신제품을 사전구매한 고객에게 T멤버십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11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단말기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은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 스마트폰 시리즈로 전작 대비 고도화된 기술력과 ‘실시간 통역’, ‘서클 투 서치’ 등 갤럭시 AI의 주요 기능들이 담겼다"며 "11번가 라이브 방송의 한정 혜택과 다채로운 사전구매 혜택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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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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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KB금융 “계열사들 ‘KB골든라이프’로 헤쳐모여”…시니어사업 힘준다

2025.07.07 14:56:1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7일 시니어 특화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각 계열사 시니어 사업역량을 결집해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포괄하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KB금융은 2012년 'KB골든라이프' 론칭 이래 금융권에서 선도적으로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속·증여 등 시니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발 더 나아가 'KB골든라이프'를 기반으로 그룹 차원의 고객, 상품·서비스, 채널관리 역량을 종합한 시니어 비즈니스 협업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입니다. KB금융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KB국민은행에 '골든라이프부'를 신설했습니다. 시니어사업 전략수립을 비롯해 맞춤형 상품·서비스 패키지 개발, KB골든라이프센터 운영, 시니어고객 전용 통합플랫폼 단계적 구축을 총괄하며 은퇴·노후 설계, 자산관리 중심의 특화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전담 컨설팅센터 'KB골든라이프센터'는 현재 서울·수도권 중심 5개센터에서 은행·보험 협업모델을 포함한 전국 12개센터로 확대됩니다. 시니어 고객 누구나 KB골든라이프센터에 방문해 은퇴준비·노후설계부터 건강관리·치매·요양 상담, 자산승계 고민을 덜어주는 상속·증여 상담 등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은 변화하는 시니어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KB골든라이프 상품라인업을 다양화합니다. 먼저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증여 상담·신고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베이비부머세대의 자산이전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증여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증여세 관련 절세상담과 복잡한 신고절차 대행업무를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은 의료·요양 수요에 맞춰 초기단계 치매치료와 요양 관련 보장을 강화한 'KB골든케어 간병보험'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KB라이프생명은 요양전문자회사 KB골든라이프케어를 통해 주야간보호소, 프리미엄 요양시설, 실버주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의 품격있는 노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은 ▲치매 예방·사전진단·인지치료 지원 등 치매케어 종합서비스 ▲돌봄지수 체크, 간호사의 전문상담 등 요양·돌봄 전문상담 서비스 ▲KB골든라이프케어 요양시설 입주상담을 포함한 종합패키지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B국민은행 알뜰폰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통신업계 최초로 가입연령 기준을 65세에서 60세로 완화한 시니어 전용 통신요금제 '국민 시니어 11/14'를 출시했고, KB국민카드는 시니어 전용상품 'KB골든라이프 올림카드' 등 시니어 라이프 소비성향에 맞춘 상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B금융은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담직원의 전문성도 강화합니다. KB국민은행·KB증권·KB라이프생명 시니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건강, 치매, 요양·돌봄 등 비금융 부문과 연금, 상속·증여 등 금융 부문 전문역량을 제고하는 계열사 상호 교차연수과정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그룹 차원에서 보다 경쟁력있는 시니어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인증과정도 준비중입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건강·요양·의료·여행·쇼핑 등 비금융서비스를 더해 시니어 고객의 전생애를 아우르는 시니어 토탈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B금융은 고객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니어 고객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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