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신한은행, 창립 42주년 기념 ‘언제든적금’ 출시…최고 연 7.7%

URL복사

Wednesday, July 10, 2024, 11:07:17

가입후 한달만 지나면 약정이자율 제공
최고 77만마이신한포인트 제공 이벤트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창립 42주년 기념으로 신상품 '언제든 적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매달 최대 3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1년만기 자유적금입니다. 기본이자율 연 4.2%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 3.5%포인트(p)를 더해 최고 연 7.7%의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우대금리 연 3.5%p는 직전 1년간 신한은행 정기예적금, 주택청약상품을 모두 보유하지 않은 고객에 제공합니다. 신한은행은 창립기념일(7월7일)에 착안해 최고 이자율을 7.7%로 정했다고 설명합니다.


특히 12개월 적금임에도 1개월 경과시점부터는 중도해지하더라도 중도해지이자율이 아닌 가입일 당시 약정이자율로 이자율을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은 이자율 적용에서 유리한 만큼 부담없이 쉽게 가입할 수 있다"며 "이번 신상품은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롭게 만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언제든적금은 오는 12월19일까지 선착순 20만좌 한도로 판매되며 개인·개인사업자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은 언제든적금 출시를 기념해 '행운이 7.7.7 터진다' 이벤트를 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신규가입하고 '신한SOL뱅크'를 통해 이벤트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77만 마이신한포인트(7명) ▲7만 마이신한포인트(777명)를 제공하고 응모고객 모두에게 '땡겨요'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이벤트 추첨일인 8월16일까지 적금을 유지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립 42주년을 맞아 고객지향적으로 기존에 없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해 고객에 선택받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