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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창립 42주년 기념 ‘언제든적금’ 출시…최고 연 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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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10, 2024, 11:07:17

가입후 한달만 지나면 약정이자율 제공
최고 77만마이신한포인트 제공 이벤트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창립 42주년 기념으로 신상품 '언제든 적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매달 최대 3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1년만기 자유적금입니다. 기본이자율 연 4.2%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 3.5%포인트(p)를 더해 최고 연 7.7%의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우대금리 연 3.5%p는 직전 1년간 신한은행 정기예적금, 주택청약상품을 모두 보유하지 않은 고객에 제공합니다. 신한은행은 창립기념일(7월7일)에 착안해 최고 이자율을 7.7%로 정했다고 설명합니다.


특히 12개월 적금임에도 1개월 경과시점부터는 중도해지하더라도 중도해지이자율이 아닌 가입일 당시 약정이자율로 이자율을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은 이자율 적용에서 유리한 만큼 부담없이 쉽게 가입할 수 있다"며 "이번 신상품은 고객지향적 관점으로 새롭게 만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언제든적금은 오는 12월19일까지 선착순 20만좌 한도로 판매되며 개인·개인사업자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은 언제든적금 출시를 기념해 '행운이 7.7.7 터진다' 이벤트를 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신규가입하고 '신한SOL뱅크'를 통해 이벤트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77만 마이신한포인트(7명) ▲7만 마이신한포인트(777명)를 제공하고 응모고객 모두에게 '땡겨요'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이벤트 추첨일인 8월16일까지 적금을 유지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창립 42주년을 맞아 고객지향적으로 기존에 없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해 고객에 선택받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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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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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실적] GC녹십자, 분기 매출 6000억원 첫 돌파

[3분기 실적] GC녹십자, 분기 매출 6000억원 첫 돌파

2025.11.03 17:03:51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는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609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1% 증가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분기 매출이 6000억원을 넘긴 것은 창립 이후 처음입니다. 3분기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입니다. 회사는 알리글로(면역글로불린제제)와 처방의약품 매출 확대가 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알리글로는 전년 동기 대비 117% 성장해 올해 분기별 증가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GC녹십자는 미국 관세 정책 변화에 대응해 상반기 수출 물량을 확대해 현지 재고를 확보했으며, 4분기에는 내년 판매 물량 선적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별도 기준 매출은 ▲혈장분획제제 1336억원 ▲백신제제 919억원 ▲처방의약품 1702억원 ▲일반의약품·소비자헬스케어 340억원입니다. 독감백신은 올해부터 3가로 전환됐고, 헌터라제는 상반기 해외 공급 집중에 따른 기저효과로 소폭 감소했지만 3분기 누적으로 이미 전년 연간 매출의 96%에 도달했습니다. GC녹십자가 올해 1월 인수한 미국 ABO플라즈마는 텍사스 라레도 혈장센터 조기 개소와 중장기 투자 비용 반영으로 적자폭이 확대됐습니다. 연결 자회사도 양호한 흐름을 보였습니다. GC셀은 매출 450억원을 기록해 전분기 대비 영업적자를 줄였고, GC녹십자엠에스와 GC녹십자웰빙도 각각 264억원, 423억원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기존 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C녹십자는 최근 미국 관계사 큐레보(Curevo vaccine)와 대상포진 백신 ‘아메조스바테인’의 CMO 권리 확보 계약을 체결하며 중장기 성장 동력을 마련했습니다. 현재, 글로벌 대상포진백신 시장은 약 6조원 규모로, 큐레보는 두 자릿수 점유율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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