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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제공…국내 이통사 최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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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1, 2024, 12:07:31

2년 이상 장기고객 1인당 최대 300만원 보상 서비스 제공
'듀얼넘버' 혜택 연 4회 제공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는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초로 고객의 사이버 금융 범죄에 대한 피해 보상을 제공하는 '피싱·해킹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KB손해보험과 함께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피싱, 해킹, 스미싱, 파밍 등 금융 범죄에 따른 고객 피해 발생 시 1인당 최대 300만원을 보상해주는 보험 서비스입니다. 1회 신청 시 4개월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보험 판매나 중개 방식이 아닌 장기고객 혜택 차원의 무상 제공 서비스입니다. 대상은 2023년 11월 30일 기준 U+모바일 이용 기간이 2년 이상인 개인 고객입니다.

 

LG유플러스 공식 고객센터 앱 '당신의U+'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 후 다음 날부터 4개월간 이용 가능합니다. 기간 만료되면 올 12월31일까지 재신청도 가능합니다. 가령 7월1일 신청해 4개월 기간이 만료된 후 11월1일 재신청하면 2025년 2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금융 범죄에 따른 피해 발생 시 피해 사실을 112로 신고하고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피해금액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개 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듀얼넘버' 서비스도 피싱·해킹 안심서비스와 같은 제공 대상과 기간으로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9월 스팸문자 내 URL의 원천 서버 IP를 추적해 해당 IP에서 발송하는 모든 문자를 차단하는 '리다이렉티드 URL 트레이스' 기술 도입, 올 2월에는 경찰청, 한국인터넷진흥원과 '고객 피해 방지 분석 시스템' 구축 등 사이버 금융 범죄로부터 고객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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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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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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