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엔씨소프트[036570]는 오는 26일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를 글로벌 35개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퍼즈업은 3매치 퍼즐 장르에 방향키 요소를 추가한 게임입니다. 이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 떨어지는 블록 방향을 상화좌우로 변경할 수 있으며, 전략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레벨 클리어 시 획득한 별을 사용해 아미토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이용자와 협동할 수 있는 '클랜' 시스템과 '점령전'을 통해 다른 클랜과 경쟁도 가능합니다.
엔씨는 퍼즈업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실시합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합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퍼즈업 대표 캐릭터 '마법사 헤르피'의 한정 스킨을 선물로 받습니다.
엔씨는 "9월 5일부터는 NC 다이노스와 연계하여 홈구장 창원NC파크에서 '퍼즈업위크'를 진행한다"면서 "행사기간 동안 창원NC파크를 방문한 관람객은 퍼즈업 관련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