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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안츠生, 여름맞이 썸머 라이프 페스티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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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13, 2016, 14:07:08

SNS 이벤트 통해 호텔 숙박권·주유권·음료 기프트콘 등 경품 제공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알리안츠생명은 본격적인 피서 시즌을 맞아 자사 SNS 페이지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썸머 라이프 페스티벌’을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고객이 아니더라도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누구든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식은 알리안츠생명 SNS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해당 게시글에 표출된 이미지를 캡처하고 이미지 안에 적힌 나의 이번 썸머 라이프 모습을 담은 문장을 댓글로 달면 된다.


해당 게시글로 친구를 태그(게시글 댓글란에 ‘@친구이름’ 입력)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숙박권, GS 주유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휴가철에 꼭 맞는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SNS 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SNS를 활용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의 즐거운 여름휴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알리안츠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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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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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협회와 MOU…한·중 MICE 협력 강화

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협회와 MOU…한·중 MICE 협력 강화

2025.11.06 08:15:27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이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와 한·중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문화여유부 산하 여행협회와의 공식 협력으로 이뤄졌으며, 경주 APEC 정상회의와 한·중 정상회담을 계기로 양국 교류가 회복되는 시점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미숙 신세계디에프 영업담당과 리주위안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MICE 자원 홍보 ▲중국 MICE 단체 관광객 대상 공동 마케팅 ▲면세점 이용 편의 개선 ▲한·중 관광·유통·문화 교류 확대 등 다방면의 협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중국여행사협회는 문화여유부 관리 아래 운영되는 전국 단위의 여행산업 협력기구로, MICE위원회를 포함해 17개 분회와 약 3,000여 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MICE위원회는 141개 회원사를 중심으로 국제 포럼과 교류 지원을 수행하며, 중국 MICE 산업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MICE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현지 MICE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입니다. 또한 명동점을 비롯한 주요 관광 거점에서 한·중 관광 및 유통 교류를 한층 활성화할 방침입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단체관광 중심에서 벗어나, 기업 출장·포상관광 등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관광객 중심으로 영업 구조를 전환하고 있습니다. MICE 단체의 평균 객단가는 일반 관광단체 대비 3~4배 이상 높으며, 현재 외국인 단체관광 매출의 약 35%를 차지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말까지 약 6만 명의 MICE 관광객을 확보하고, 총 14만 명의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 방문단 등 비즈니스 관광객에게는 명동점 미디어파사드 웰컴보드 노출 등 맞춤형 환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중 교류가 다시 활기를 띠는 시점에서 중국 문화여유부 산하 협회와 협력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MICE 유치 경쟁력을 강화하고 명동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에서 한·중 교류의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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