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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상품터치]입학·개강 분주한 3월엔 혜택 다양한 ‘카드 이벤트’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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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rch 19, 2023, 09:03:39

신한카드, '마이샵' 통해 학원비 부담 경감
현대카드, 모닝고객 장바구니 지원 이벤트
KB국민카드 "봄엔 KB Pay 쓰고 혜택 받길"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각급 학교 입학과 개강이 한창인 3월의 봄입니다. 카드업계에서는 각종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마이샵 파트너'에 신규가입하는 학원을 대상으로 마이샵 캐시백 할인쿠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학부모들에게는 최대 4만원까지 학원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마이샵' 이벤트를 합니다.


신한카드는 이번 이벤트로 발생하는 할인비용 전액을 모두 부담하기로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원은 오는 3월31일까지 마이샵 파트너 앱을 설치해 회원가입 및 마케팅 등록을 하면 됩니다.


학부모는 학원비 결제 전 신한플레이 마이샵에서 해당 학원이 마이샵 쿠폰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쿠폰을 활성화(혜택ON)한 후 학원에 방문해 결제하면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은 15만원 이상 이용시 최대 2만원, 30만원 이상 이용시 최대 4만원입니다.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기아·현대캐피탈과 함께 고물가 시대 차량 구매 부담을 덜어주는 '모닝 고객 장바구니 지원' 이벤트를 합니다.


3월 중으로 기아 모닝을 'Kia Members 경차전용카드'나 'Kia Members 신용카드 Edition2', 'Kia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등 기아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로 출고하고 '세이브-오토' 및 'M할부'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고객은 세이브-오토로 20만원의 선할인을 적용받고, M할부를 통해 최저 3.5%의 저렴한 금리로 차량가를 분납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과 OTT 이용권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이 차량출고 후 4월부터 5월까지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기아 PLCC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 캐시백과 디즈니플러스 2개월 이용권이 6월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KB국민카드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3월말까지 KB Pay 회원이 '오늘의 퀴즈 투게더'를 10회 이상 성공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KB Pay 하단 PLUS 탭에 있는 '오늘의 퀴즈'를 풀고, 주소록에 있는 친구를 선택해 초대 메시지를 보내는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역시 이달말까지 KB Pay 앱에서 충전해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KB Pay 머니'를 이용하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KB Pay 머니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 머니 최초 이용고객이 연결계좌를 등록하면 KB Pay 머니쿠폰 2000원이 제공되고 KB Pay 머니로 결제하면 3000원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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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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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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